|
레이(TAM) 1.0 LPi 바이퓨얼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3) | |||
엔진/변속기 |
1.0 바이퓨얼(B3LA) / 자동4단(A4CF0)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3월(110,000㎞) |
냉각수 온도 |
9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1.0 ℃ |
흡기온 센서 |
54.0 ℃ |
엔 진 오 일 온 도 |
121.5 ℃ |
연 료 레 일 |
42.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8 V |
2.58 V |
2.58 V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1.3 % |
-2.4 % |
-3.2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4.0 % |
4.0 % |
4.0 % |
|
증발 연료량 |
0.0 % |
0.0 % |
0.0 % |
|
공연비순시보정(B1) |
0.9 % |
0.5 % |
1.0 % |
|
요구 이론 공연비 |
1.0 |
1.0 |
1.0 |
|
산소센서 보정값(B1/S2) |
0.6 Sec |
0.5 Sec |
0.2 Sec |
|
Lambda 제어주기 |
0.6 Sec |
0.6 Sec |
0.6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1) |
0.0 Sec |
0.0 Sec |
0.0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2) |
0.0 Sec |
0.0 Sec |
0.0 Sec |
|
연료탱크레벨전압 |
3.6 V |
3.6 V |
3.6 V |
|
LPG가스연료압력 |
217.0 kPa |
216.5 kPa |
217.1 kPa |
|
노킹제어지각-CYL1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제어지각-CYL2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제어지각-CYL3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1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2 |
0.0 DEG |
0.0 DEG |
0.0 DEG |
|
노킹학습값-CYL3 |
0.0 DEG |
0.0 DEG |
0.0 DEG |
|
흡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27.5 DEG |
27.5 DEG |
27.5 DEG |
|
흡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27.9 DEG |
27.3 DEG |
27.1 DEG |
|
OCV 작동듀티(B1-흡기) |
6.0 % |
6.0 % |
6.0 % |
|
배기캠샤프트목표위치B1 |
-12.5 DEG |
-12.5 DEG |
-12.5 DEG |
|
배기캠샤프트실제위치B1 |
-12.5 DEG |
-12.3 DEG |
-12.3 DEG |
|
OCV 작동듀티(B1-배기) |
6.0 % |
6.0 % |
6.0 % |
|
실화횟수-실린더1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실린더2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실린더3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1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2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3 |
0 Cnt |
0 Cnt |
0 Cnt |
|
Total 실화회수(Emission) |
0 Cnt |
0 Cnt |
0 Cnt |
|
Total 실화회수(촉매) |
0 Cnt |
0 Cnt |
0 Cnt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0.2 A |
0.1 A |
0.1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4 V |
14.4 V |
14.4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0.0 ℃ |
30.0 ℃ |
30.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100 % |
100 % |
100 % |
|
배터리노화상태-신품100% |
100 % |
100 % |
100 % |
|
크랭킹시 배터리최저전압 |
7.5 V |
7.5 V |
7.5 V |
|
알터네이터듀티목표값 |
2.0 % |
2.0 % |
2.0 % |
|
알터네이터듀티실제값 |
42.1 % |
41.0 % |
42.3 % |
|
배터리규격 용량(AMS) |
45 Ah |
45 Ah |
45 Ah |
|
LPG연료레벨센서 값 |
6.4 V |
6.4 V |
6.4 V |
|
LPG연료레벨 값 |
13.0 L |
13.0 L |
13.1 L |
|
LPG연료레일 온도센서 값 |
1.6 V |
1.6 V |
1.6 V |
|
LPG연료레일 온도 값 |
42.8 ℃ |
42.8 ℃ |
42.8 ℃ |
|
LPG연료레일 압력센서 값 |
2.6 V |
2.6 V |
2.6 V |
|
LPG연료레일 압력 값 |
780.7 kPa |
779.6 kPa |
781.1 kPa |
|
연료펌프제어-PWM신호 |
16.9 % |
16.9 % |
16.9 % |
|
목표 토출 유량 |
0.2 g/s |
0.2 g/s |
0.2 g/s |
|
현재 펌프 구동 단수 |
1 |
1 |
1 |
|
연료내부탄함량비율 |
95.3 % |
95.3 % |
95.3 % |
|
유효 분사량 |
4.0 mS |
5.6 mS |
5.8 mS |
|
LPG연료분사율(Bi-Fuel) |
100.0 % |
100.0 % |
100.0 %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