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 산화그래핀을 추출하는 방법으로 알코올 복용방법도 있는데, 술의 경우는 습관적으로 마시면 췌장에 영향을 주어 이후에 당뇨, 암에 걸릴 수가 있습니다. 중독성이 있는 물질이기 때문에 술의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폐 속 미엘로페록시다아제 효소를 만들어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술, 담배의 경우는 발암물질에 노출됩니다.
그래서 담배는 제외해야하며, 술의 경우는 약주로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이 바로 담금주입니다.
다양한 인삼, 복분자 등등의 약주로 만들어 매일 마시기 보다 일주일에 1회만 (소주잔 3잔 미만)조금 마시기를 권합니다.
또 하나는 MPO효소를 만들어내는 물질이 바로 비타민 D라고 합니다.
비타민 D는 태양 자외선으로 얻을 수 있지만, 너무 강한 자외선은 염증도를 높일 수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주전파센터에 흑점현황을 살피고 좋은 날에 햇빛을 보되 눈으로 직접 보시면 안됩니다.
그러니 아침 해를 아주 잠깐 노출하는 정도로 생각하신다면, 요즘 태양활동이 강한 시절이라 일부러 해를 보려고 노력할 필요 없이 외출로 간단히 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족욕입니다. 소금이나 베이킹소다를 뜨거운 물에 섞어서 족욕을 매일 즐기시면 혈액순환을 돕고, 몸속 중금속이나 산화그래핀을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운동이 있습니다. 꾸준한 체력단련으로 몸에 기온을 항상 유지시켜주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에는 영양가 있는 식사 챙겨먹기가 있습니다. 몸의 글루타치온 수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영양가 있는 음식을 잘 드셔야합니다. 특히 버섯은 글루타치온 수치가 높다고 합니다. 버섯을 넣은 된장국을 추천드리며, 케톤수치를 위해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등 단백질도 잘 보충해주셔야합니다.
소금보충도 중요합니다. 중금속을 제거한 용융소금은 물에 타셔서 드셔도 되며, 천일염은 스톤코팅 후라이판에 살짝 볶아서 이물질 제거해서 드세요.
과일도 제때 드시고, 비타민이 부족하면 비타민 C를 챙겨드시길 권합니다.
그외 추운 날씨에는 몸을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외 주의사항
GMO식품, 기름 멀리하기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옥수수유, 콩식용유 안먹기
물은 생수 혹은 보리차, 결명자차, 마리골드화 차 등을 끓여드세요.(정수기 물도 끓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