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건강식을 좋아하는 관계로 명절이 다가오면 지인 및 친지분들에게 곶감을 자주 선물하는 편입니다.
지난 주 인터넷 우체국홈쇼핑에서 곶감을 주문하면서 혹시나 싶어 그 중 2개를 저희집으로 배달의뢰하였습니다.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여 개봉한 결과는 ...
기가 막혔습니다.
쇼핑몰 상품정보에 명시되어 있던 갯수는 42~52였는데....
실제 택배로 배송된 상품은 36개 였습니다.... 분명한 사기행위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확인 및 해명을 요청하였습니다.
얼마 있다가 업자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전 한번 더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제가 거래한 곳은 우체국홈쇼핑이고 .... 따라서 확인 후 해명도 우체국홈쇼핑측에서 하는 것이 마땅할 것인데...
업자가 전화를 해서 구구한 변명만 늘어놓고 이해해 달라는데...
사기를 저지른 대상에게... 이해를 바란다는 것은 무슨 심뽀인지.....
"세상에 저렴하게 좋은 물건은 없는가 봅니다...." *^^*
제 잘못이라면 소비자의 기본욕구를 실행한 것 뿐인데...
어찌되어던
제대로 된 검증시스템없이 쇼핑몰을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피해를 입히는 우체국홈쇼핑 ...
이제 다시는 거래할 마음이 없어졌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
돈과 발품이 좀 더 들더라도 직접 확인하시고
좋은 선물을 고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추석명절되시기를 바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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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홈쇼핑 사기행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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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인터넷 쇼핑몰 피해사례가 많죠, 그쪽은 아니다 싶었는데 그래도 우체국쇼핑몰 하면 공신력있다 믿었는뎅... 문제가 많쿤요, 오근창님 많이 화 났나 봅니다, 허기사 나였으면 더 날리 피웠을건데...이건 분명 우체국쇼핑몰회사 측에서 책임 져야 마땅한것 개인 장사치에게 떠맏기고 나몰라라 한다는것은 말도 안되죠, 어쩜좋아 나두 epost.go.kr회원인데 가끔 이용하는뎅...생각해봐야 겠네/ 그래두 믿었는데...암튼 많이 속상하신가봐여. 암튼 화푸시고 좋은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오근창님도 명절 잘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