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 사과를 하다.
버스비를. 올려 죄송하다고
경기도가 2500억을 버스기사들의 임금인상 과로사회를 벗어나기 위해 어쩔수 없다고한다.
그럼 씨바 60-80대가 대부분인 택시기사들은 과로해도 되고. 과로사해도 된다는 말인가?
새벽4시 파업이 진행되면 정치인들은 정치적타격을 입게된다. 그 마지노선이 있기에 버스기사들이 좀 무리하게 인권과 노동권. 과로를피하기 위해 그 2500억원이 필요하다고 해도 이사회의 똘레랑스는 그정도는 용인을 해줄 여력이 된다 말이다.
그럼 택시들은 왜 그러한 협상을 못하나?
이사장 국처리가 ㅂㅅ이라서일카?
나는 부제나 겸입금지 요금인상에 대해 입도 뻥긋 못하는 전직 미스터 이미터 모범택시기사였던 그도. 문제지만
60,80대가 대부분인 노인들의 문제가. 더 크다고 본다
왜냐 이제 택시기사는 개인연금이나 임대소득같은 보조 수입이 없다면 젊은이들은 진입하지않는 그들만의 리그가 계속되고. 있기때문이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버스요금인상은 누가 결정하는가?
다음검색
첫댓글 택시 정년제 도입시켜야된당게요
그래야 판이바뀐당게요
그건글고 잠도 안줌시나바여
좀 줌셔여
식사도 하시구여
61세이상이 부제찬성 겸입금지 위반등 각종 규제에 찬성하는.서울시 물류과직원 노예 마인드라면 새 신임이사장은 이들을 정년전도입해서 날려버려야한다
@택시독립의 후예 진정하시고 좀 쉬셔여~~
정신건강 해쳐여
@착한응아 이미 미쳤어
@택시독립의 후예 고만해여
@착한응아 니가해그럼 내가쉬게 해줄래?
@택시독립의 후예 막말도 스슴치않으시고 왜이러세여
술드셨어여?
암나한티 막 싸우자 덤비는것같아여
같이가자는게아닌걸루비여
@착한응아 이미 니들한테 실망했어 너도 동참하지도 않을거지? 최소한 우버라도 가입해줬니? 안도와줄거면 그냥 닥ㅊㅣ고 망나니 칼구겅이나해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개미친새키가 나다 다나와
누구든 개같이 물어뜯는다
오늘만 산다 나는
워워
멍멍 왈왈 람보롵타는게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