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냉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롭게 왁자지껄~ 밀가루로 만든 떡 밀개떡
둥지냉면 추천 0 조회 203 17.04.06 20:5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4.06 22:08

    첫댓글 콩이 들어있으니 꼬소~하겠지요!

  • 작성자 17.04.07 07:39

    배고픈 시절 먹던 음식 같아요. 쌀이 없을때 해먹던

  • 17.04.07 09:08

    밀개떡보다 보리개떡(보리겨를 반죽하여 쪄먹는 떡) 많이 만들어 먹었지요.

  • 17.04.07 10:49

    아 그랬었군요~~

  • 17.04.07 13:27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