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
축구선수 김남일과 김보민 아나운서가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가운데,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다.
스포츠한국은 김남일-김보민 커플은 이미 지난 6월 8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지난 6월 5일 극비리에 약혼식을 올린 이들은 사흘 뒤 혼인신고를 한 것.
특히 극비리 약혼에 이어 결혼 6개월 여를 앞두고 이미 혼인신고를 했다는 보도에 또 한번 놀라움을 주고 있다.
한편 4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가진 결혼기자회견에서 김남일은 “지난해부터 결혼을 생각하게 됐다”면서 “특별한 프러포즈는 하지 않았지만 평생 사랑한다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터프가이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김보민 아나운서 또한 “꿈만 같다”고 감격스러워 한 뒤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것 같다. 열심히 잘 살겠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열애설', '열애 부인', '극비 약혼' 등 우여곡절 끝에 오는 12월 8일 오전 11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김남일, 김보민 예비 부부는 세간의 화제가 됐던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행복한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 싸람들이 그렇게 발뺌할땐 언제고,,,
첫댓글 잘사세요.. 난 둘다 관심없지만 결혼한다니까 잘살길바랍니다
응
ㅋㅋㅋㅋㅋ
뭐그리 급하다고 혼인신고까지 벌써;;; 잘사슈
행복하게 사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 부분은 공감...김보민도 꾀나 문제가 있음..자기 엄마는 늘 함께하고..만나게 하면서...시어머니 한번 뵌적없는건 쫌... 근데 전에 김선수 할머니 입원했을때 갔었다라고 기사뜬적 있었는데..그때뿐이었던가..;;
김보민씨 자기가 찾아뵙겠다고 해야되는거아닌지
그건좀 심했네여 ㄷㄷㄷㄷㄷ
말못할이유가 있다니 그 정도가 좀 심한가부죠. 물론저라면 그러지 않겠지만 ㅎㅎ 남일네 부모님께서도좀 서운하실듯.,
저도이거공감..김남일,그건좀..암튼잘살길
그래서 한때 김보민에게 남성편력이 있다는 둥 여러 안좋은소문이 돌긴햇엇죠 오죽이나 그런행동들을 보엿으면 그랫을까 싶구요 근데 약혼식에 처음 양가부모를 만났다는게 어이가 없긴하더라구요 무슨저런경우가 다 있나싶기도하구요
싸가지가없네 김보민이
글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2222222222222222222222
33333333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ㅋ굳ㅋ
뭘이렇게서둘러..........그래도 잘사세요.. 아이는 남일킨을닮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