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선집 192권 2편
목표와 전진
1989.07.04 (화), 한국 경기 용인 일화연수원
하나님 아버지 ! 지나간 역사의 과정을 생각할 때 수다한 우리 조상을 중심삼은 역사를 통해서…. 인류가 하나님을 배반한 역사적인 죄를 사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여기에 일본의 간부들과 한국의 간부들이 오늘 모여서 자매결연을 맺었습니다.
앞으로는 장래에 있어서의 그 아들딸들, 후손들을 중심삼고 결속함은 물론이고 이것을 확대해서 아시아 전체를 넘어 세계까지 미칠 수 있는 희망을 목표로 삼고 지금 전진할 것을 맹세하는 시간이옵니다. 부디 하나님께서 친히 인도하시어서 세계 평화의 기지가 될 수 있도록, 그 기대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승리권 위에 서서 그 영광을 하나님에게 돌려 드릴 수 있도록 승리권에 세워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와 같이 장시간에 걸쳐서 참부모가 말씀한 모든 내용을 승리기반으로서 만민과 만물을 포함한 모든 것을 대해서 발표하오니 부디 영계는 물론이고 지상 만민의 미래의 세계에까지 이 기준을 세워서 사랑을 중심삼고 통합, 통일되어 승리권을 주관할 수 있도록 완성권까지 인도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이 모임이 끝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일본 현지를 향해서 필사의 각오를 하고 가지 않으면 안 될 자리에 서 있습니다. 부디 결심을 단단히 하고 일본으로 향할 수 있게 하여 한국에서 한 약속을 전부 이행하여 해와국가로서의 사명을 다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채찍질해 주시옵고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하옵니다. 아무쪼록 하나님의 뜻에 일치되게끔 완성권까지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러한 내용을 하늘과 땅, 하나님과 참부모, 사랑을 중심삼은 이상의 세계까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끔 선포하오니 부디 하나님의 기준에 지상의 모든 것이 합당하고 영육의 세계가 하나되어서 승리의 세계를 향해서 전진하게끔 채찍질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오면서….
오늘 지금까지의 모든 회의를 하나님의 뜻에 일치할 수 있도록 받아 주시옵소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당신의 전에 기도 올리옵니다. 아멘!「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