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좋은날 좋은사람들과 좋은 라이딩을 하고 왔습니다.
먼길 와준 용이, 더욱 건강해져 보이는 재학이 형님과 든든한 지원군인 형수님
간만에 함께해준 우찬이와 문수까지 오래간만에 시끌벅적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침 08:30 슬금슬금 혼자서 시동을 걸어 봅니다.
집결시간은 10:15 이나 일찍 혼자서 나서 봅니다.
1차 목적지는 강일이 집 근처... 굳이 수성구에서 달서구로 넘어 가 봅니다.
시지에서 수성못을 지나 앞산순환도로 밑길을 타고 대곡을 지나 성서로 넘어가 강일이랑 합류하여 다시 집결지인
동명으로 출발합니다.
집결지에 도착하니 바람형님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뭐지... 일찍 오는 스타일은 아닌데...ㅎㅎㅎ 역시나 10시 집결로 착각하시고 오셨네요~^^
오늘은 조촐하이 3대 (바람형님, 불꽃남자, 강이리)가 출발하고 4발이로 오래간만에 우찬이와 우찬1호가 함께 출발하였습니다.
안동방향으로 가는 늘 쉬던 휴게소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오늘의 목적지인 안동으로 다시 출발을 합니다.
웬걸 휴게소에서 문수를 만나고 맙니다. 예정에 없던... 안동에서 만나기로 했는데...ㅋㅋㅋㅋ
사실 오늘 회비 안내면 강일이한테 꼬바를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안동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발키리와 서울에서 먼길 내려와준 용이, 재학이 형님과 형수님이 먼저 도착하여 기다리고 있다하여 바쁘게 다시 안동병원으로 고고~~
접선(?)후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안동갈비를 뜯으로 출발합니다.
오래간만에 시끌벅적한 점심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너무 반갑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시원하이 두진형님이 불참 기념으로 바람형님이 점심을 쏘셨습니다~^^ (많이 나왔을껀데... 잘 먹었습니다~)
점심 식사 후 안동땜에 있는 커피숍에서 수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 우리나라 복지 수준을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카페는 산만디에 있으면서 엘리베이터도 없고...
용이와 발키리가 고생(?)은 좀 했지만 땜을 보는 뷰~는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꼭 엘리베이터 있는데로.... (미안하다)
다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4발이로 온 문수와 우찬이는 먼저 복귀하고 서울가야 하는 용이와 재학이 형님도 슬슬 이제 복귀해야 해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복귀하기로 하였습니다.
나중에 투척해준 발키리 뒷모습... 라이딩 사진이 별로 없는관계로 한장 넣어 봅니다.
투어의 마지막 휴게소에 들러 커피한잔 마시고 오늘 일정을 슬슬 마무리 합니다.
올라 갈때는 3대 였지만 내려 올때는 4대로 오늘 투어를 마무리 합니다.
오는길에 동명에서 발키리와 강일이 그리고 저와 바람형님 이렇게 각자 집(목적지)으로 나누어 해어졌습니다.
이렇게 4월 투어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들 바쁜 일과 가사 등 함께 달리는 기회는 점차 줄어들고 있지만 이렇게 시간 내 주어 차량으로도 함께 해 주니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6월~7월 중 박투나 가족 캠핑 등 보다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부상중인 완호 형님도 언능 쾌차 하시고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재학이 형님과 형수님(두분 너무 알콩달콩 합니더~^^)
서울에서 재학이형님 태우고 먼길 달려와준 용이~ 자주 봤으면 좋겠음~^^ (부담주는거 아님 ㅎ)
우찬이도 이제 1호는 대리고 밖에 나가주는게 제수씨 도와주는 일이니 4발이라 아쉽더라도 자주 얼굴 보자
기업으로 가고 있는(이미 기업인가?) 규태도 시간이 허락하면 참석 해 주고
한창 두부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두진이형님 참석하시면 국밥먹으로 가겠습니다.
알바까지 구해놓고 온 문수도 반가웠음~ (강일이랑 니랑은 평생 봐야 것더라)
카톡으로 열열히 응원해 주는 승문이~
그리고 토요일 안동에 가면서도 투어를 위해 바이크를 가지고 간 발키리
집안 결혼식에도 불구하고 참석 100%의 영원한 버팔로맨 강일이
늘 든든하게 이끌어 주시는 바람형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불꽃남자 였습니다.
다음 5월 투어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아따 간만에 읽을만한 글이네 ㅎㅎ
그럼 이때까지 내가 쓴 글은요? ㅋㅋ
달필이네~
악필 입니다 ㅎㅎ
투어갔다오믄 형님의 투어후기가 기다려집니다. 글쓰는 학원댕깁니까...ㅎ
좋은사람들과 맛나는 고기실컷먹고 신나는 정투였네요..
자알~~놀다왔습니다.ㅎ
부담 되구로... ㅋㅋ
일이 노란바지 좋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