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금요일 저녁에 하루 숙박했답니다.
후기에 다른 분들 말씀처럼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10일 토요일에는 아는 사람이 소개시켜준 윌 이라는 모텔에 갔었는데, 인터넷 되는 방으로 달라 하니 7만원 달라하더군요 -_-;;; 내심 난감했지만 (서울에서도 7만원이면;;;) 그냥 잤답니다. 허나~ 인터넷된다고 더 받은거 같은데 컴퓨터 완전 느리고 모니터 맛탱이 가 있구;;; -_-;;;;
혹시나 해서 모가에서 검색하니 리베가 젤 좋은듯 했거든요.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뒤쪽에 있어서 쉽게 찾았습니다.
젤 중요한 가격은 특실로 5만원 받으시더군요. 202호에 들어갔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공기청청기도 있고 ㅎㅎ
아쉽게 들어가는 입구에 비디오테입만 가득하고 dvd는 못봐서 dvd 하나 본다는게 못봤네요.
다음에는 빌려봐야겠습니다.
평소 무인으로도 되는 것 같더군요. 카운터 옆에 무인선택기가 있고 현금 넣으면 되는 듯.
윗쪽에 상황판같은것이 있어서 찬방은 불이 들어오더군요 .ㅎ
리베모텔 추천합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
나 경주사는데 리베모텔 함 가보고 싶네여... 경주에 이모텔에도 공기청정기있어여... 이모텔은 주인아줌마가 마음씨가 좋아서 ㅎㅎㅎ 근데 컴터가 좀 맘에 않드네여 ㅎㅎㅎ 리베모텔하고 매직모텔빼고 다 가봤는데 ㅎㅎㅎ 다 괜찮은거 같아여... *^^* 힐탑모텔도 추천합니다... 힐탑모텔하고 이모텔은 먹을거 사러가도 아무소리 않하구여 아무튼 편했어여 컴터는 힐탑모텔추천이구여... *^^* 근데 방이 좀 어수선하다는게 흠이지만 저는 넓은 방에서 지내서 아조 좋았어여 이모텔은 피씨있는 방도 없는방도 숙박은 4만원이랍니다... 주인아줌마가 마음씨가 좋아여... *^^* 야식시켜먹을적에 빨리와서 뜨끈뜨끈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