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요...^^
그리고 신뢰감이 가죠. 볼은 갑자기 사람 짜증나게 할때가 있잖아요. 움직일듯하다가 띵해지는거... 갑자기 이성을 잃게 되죠.
그리고 청소도 약간 신경이 쓰이는게 사실이죠. 저도 익스플로어 한 2달째 쓰고 있는데 돈값은 하는거 같아요.
좀 크지만 적당한 무게에 확실히 움직여주죠.
그런데 씨스템 자원을 좀 먹는거 같아요. USB로 쓰면 훨씬 많이 먹는거 같구 컴이 조금 띵할때 버벅거리는 편이죠.
그리고 마소껀 펑션키가 있어서 편해요. 특히 웹 써핑할때.
그래도 7마넌 주면서 살껀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무선보다는 편한거 같구요. 그래도 기계적인것 보다는 전자적인것이 신뢰성이 높으니까...
저는 자형집에 노가다 함 뛰고 얻었어요.^^ 자형이 인터넷 아이피 관리하면서 업자들에게 마우스 하나 달라고 하니까 이걸 갖다주길래 버리고 2000원짜리 사서 달아주고 댐시 얻어왔죠.
: 요즘은 다들 마우스를 좋은거 사라고 하니깐 손에 편한것 보단 옵티컬마우스를 선호하더군요.
: 저도 그거 살라다가 인터넷에서 사는 바람에 모르고 볼마우스 샀지만...
: 그런데 옵티컬 마우스의 장점이 무엇일까요?
: 청소 안해두 되는거?
: 볼 마우스 청소하는데 3분도 안 걸립니다... 알콜로 안쓰고 그냥 컴터 사용도중에 생각나면 볼 꺼내고 그 속에 휠 같은거에 묻은 때 손톱으로 벋겨 주면...ㅡㅡ;;
: 아니면 인식률?
: 볼 마우스 쓰면서 마우스 오른쪽으로 했는데 뭐 커서가 0.5초후에 따라 온다거나 그런거 한번도 없었슴당..
:
: 전 오히려 생각엔... 볼 마우스가 좀 무거워서 안정감이 있다고 생각 되는데요.
: 마우스가 넘 가벼우면 .........뭐가 안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이 않 좋더라구요..--;;
: 지금 생각엔 옵티컬 살 돈으루 차라리 괜찮은 무선 마우스 사는게 어떨까 생각하는데 여러분덜언 어떠세염?
: 혹시 옵티컬의 다른 좋은 점이라도...(빤짝여서 예쁘다는거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