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paradoxplaza.com/forum/index.php?threads/eu4-development-diary-25th-of-october-2016.977383/
모두 안녕하신가요. 또하나의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개발일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에 우리는, 우리가 덴마크라고 부르는 1.19 패치의 주요 특징(flavor)에 대해 다뤄볼까 합니다.
왜 우리가 이걸 덴마크라고 부르냐고요? 그건 말이죠.. 먼저, 우리는 많고 많은 역동적 역사적 이벤트(DHE)를 덴마크에 추가해서, 다른 유럽의 주요국과 버금가게 만들었습니다. 스코네(Skåne)는 또한 스코네시장(Skånemarket)을 가지고 시작하는데, 프로빈스의 물고기(fish) 생산량에 큰 보너스를 줍니다. 또한 우리는 유틀란트 반도(Jylland)에 몇개의 프로빈스들을 추가했고, 전반적으로 덴마크의 개발도를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여기 보다시피, 이 데인족(the Danes)은 1.19에서 멋진 새 유닛을 갖습니다.
노르웨이도 또한 개선되었는데, 그들의 지도는 많은 양의 새로운 프로빈스를 포함하도록 개정되었으며, 비열한 스웨덴으로부터 더 방어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산맥 중앙에 불모지(wasteland)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그들에게 거대한 양의 새로운 역동적 역사적 이벤트를 주었으며, 그들을 플레이 하는것이 더 흥미롭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수많은 요청이 있어왔던, 정치 맵모드(the political mapmode)를 향상시켜서, 이제 식민지가 없는 지역에는 지형 지도가 보이도록 했으므로, 플레이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주면서 눈에도 보기 좋을 것입니다.
오늘 말해야 할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튕기거나 잠시동안 플레이를 그만둬야 하도록 강요당했을때 당신의 나라를 위해 더 많은 지침들을 AI에게 추가했다는 사실입니다. 다음의 옵션들은 이제 당신의 편의를 위해 존재합니다. (역주: 설마 자동으로 ai가 플레이 해주는 옵션이 추가되는걸까요..?
첫댓글 역주에 대해서:
멀티플레이 동안 튕기면 플레이어의 국가의 통치를 잠시 AI에게 위임할 수 있는데, 이때 AI의 결정권을 한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는 것 같군요.
그런걸까요? 멀티인지 싱글인지 분명한 표현이 없어서 몰랏네요
덴마크, 노르웨이는 이제 됐으니까 유교 좀 바꿔주세요오오오오오오오오!!!!!!
덴-노가 패치됬는데 일본이랑은...읍읍
어째건 덴마크패치에서 유교가 나올리가 ㅋㅋㅋ
ㅠㅠ
비열한 스웨덴?
ㅋㅋㅋ
이번 확장팩은 무역중심 인가 보군요... 유교는 그렇게 잊혀지고...
아시아는 일본 이후로 영영 암흑속으로 잊히는 건가요..ㅠ
그러면 이제 유교.. 유교...! 유교오오오!!! 아니 유교버리라고 해도 상관없으니 똥양 상승좀...!
비열한 스웨덴!
북유럽잼겟네!
지형으로 바뀐다니...
비열한 스웨덴!! ㅋㅋㅋ
스웨덴 회사가 비열한 스웨덴이렠ㅋㅋㅋ
정치 지형은 옵션 따로 생길 듯??
헐 요툰헤이멘생겼네 혹시 피레네랑 알프스 히말라야도 생기나요?
히말라야는 이미 있는셈이고 피레네 알프스는 그 산간 곳곳에 중요 도시들이 다 있어서 안 될 듯요... 피레네가 그나마 가능한데 알프스는 안 해주고 피레네만 해주는 건 또 이상한 모양새라
저 맵모드 맘에 안드는디;; 보다보면 익숙해지려나..
비열한 스웨덴 놈!
비열한 스웨덴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덴마크가 강해졋다.. 아돌프한테 관광 당하기 전까지 북독일에 깔짝될 정도의 파워가있는데 지금은 그냥 1500년시마유
지형은 마음에 드네요. 국가 있는곳에도 지형이 좀 더 잘 드러나게 해줬으면
비열한 스웨덴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