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게시판 이용 안내
① 문의하기에 앞서 비슷한 내용의 글이 있는지 검색해보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② 말머리를 지켜 주세요.
③ 문의할 게임의 정확한 버전(메인화면 하단에 출력됨)과 적용한 DLC를 명시하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질문을 검색할 다른 회원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④ 문의할 내용과 관련된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역시 보다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⑤ 한글패치 관련 문의는 한글화 자료실 하단의 한글패치 질문/피드백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⑥ 역사 관련 질문은 역사게시판을 이용하시고, 게임 이외의 질문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⑦ 모딩 관련 문의는 각 질문/답변 게시판 아래의 모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답변 게시판을 처음 이용하시는 회원께서는 문의하기 전에 본 이용 안내를 읽어 주세요.
※이용 안내를 읽은 후에는 본 내용을 삭제하고 작성하시면 됩니다.
항상 회원을 먼저 생각하는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카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게임 버전 & DLC :
질문사항 :
kill_red = {
from_potential = {
ai = no
}
potential = {
ai=yes
}
effect = {
ROOT = {
death={
death_reason=death_execution
killer=from
}
}
}
}
kill_green = {
from_potential = {
ai = no
}
potential = {
ai=yes
}
effect = {
ROOT = {
death={
death_trait=pneumonic_death
}
}
}
}
kill red 부분은 붉은 해골이 뜨도록 제가 플레이 중인 애가 처형시킨 것으로 뜨게 잘 나오는데...
병 걸려 죽게 만드는 초록 해골 부분 즉, kill green 부분은 왠지 모르겠는데... 저리 코딩하고 실행하면 자연사로 죽은 것으로 뜨더군요...(흰색 해골 잼...)
저걸 초록색 해골이 뜨도록, 즉 질병에 의해 죽은 것으로 만들려면 무슨 코딩을 추가하거나 바꾸어야 할까요?
첫댓글 저도 잘은 모르지만
죽기 직전에 암이나 아무 전염병하나 걸려
질병관련 트레잇을 얻은다음
죽는 트리거를 띄우는 방식으로 해보면 어떨까요?
아항..! 한번 해봐야겠어요!
해봤는데 실행 잘 되네요! 덕분에 색깔별 코딩 완료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