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0831989
↑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승강장에 집결해 신도림->신촌 및 강남 방면에서 암약하는 객차내 3인조 치약조직사기단의 몰카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가짜치약은 아프리카 원주민과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승강장 이곳에 전문 범죄조직이 있습니다.
불법잡상행위뿐만 아니라 이들은 여성바람잡이와 함께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습니다.
몇만원하는 제품이라며 갖가지 물건을 승강장에서 불법으로 팔고 있는데 잘 보시면 구경꾼중에 몇명은 바랍잡이 사기녀들입니다.
사람이 좀 모였다싶으면 이 바랍잡이 사기녀들이 10000원을 주고 물건을 사는 모습을 보입니다.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서죠...
그렇게 가짜물건을 판매하고 사기당한 승객이 바로 앞 승강장에서 열차를 타고가면 다시 그 바람잡이 사기녀가 돌아와서 샀던 물건을 제자리에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주위를 서성거리며 다음 사기대상을 물색하며 사기칠 승객들이 주위로 몰려들기를 대기하고 있습니다.
절대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 승강장에서 불법잡상인 범죄조직의 바람잡이 사기행각에 말려들어서는 안됩니다.
★승객들을 범죄조직의 위험과 사기행각에 방치하는 서울메트로 2호선 신도림역을 신고묵살과 책임회피 직무유기와 무사안일주의로 시민들께 고발합니다.★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 승강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법잡상인들의 바람잡이 사기수법은 객차내에서 똑같은 방법으로 3명의 조직범들이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2012년 5월 현재에도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 승강장을 본거지로 2호선에서 암약하며 객차 승객들을 상대로 사기행각을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범죄잡상인(보통 3명으로 조직됨)들은 가짜벨트(10,000원) 가짜 치약(10,000) 칼갈이(5,000) 사기행위를 객차내에서 하고 있으니 사기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객차내 불법잡상인 조직들은 치약의 기본 성분인 불소조차 안들어있는 가짜 치약을 객차내에서 바람잡이 여성들을 고용해 10000원에 파는 사기행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이러한 불법지하철은 한국의 서울지하철이 유일하다는 무서운 현실을 이제는 우리가 자각해야 합니다.
마이크로 거짓을 선전하는 1명이 판매책이고 여성2명이 바람잡이조직원입니다.
(이 때 이 정장차림의 뿔테안경을 한 사기꾼이 바람잡이 여성에게 친절하게 명함을 건네는 모습을 일부러 보입니다.)
이는 자신들이 조직사기단인 것을 속이기위한 사전작업입니다.
이 때 여성은 기쁜듯한 표정을 보이며 큰 소리로 시중 약국에서 한개에 10000원에 샀는데
객차에선 불법으로 4개에 10000원에 샀다며 큰소리로 주변의 승객들에게 말을 건넵니다.)
이 3인조 객차내 치약사기범들은 행동강령과 2호선 신도림역 승강장을 본거지로 서울 시민들을
볼모로 강압적으로 범죄행위를 저지르고 있어 오늘날 범죄와 공포의 지하철이 되어 버렸습니다.
더이상 이 범죄자들이 객차내에서 불법적인 사기행각과 가짜 상품을 암암리에 팔도록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
여러분은 전세계에서 유일한 서울지하철의 객차내 범죄잡상인들의 존재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국제도시 서울에만 객차내에 범죄잡상인들이 존재하는지 그 이유를 아시는지요?
이들이 언제부터 왜 당당하게 서울객차내에서 가짜물건을 불법적으로 팔면서 서울을 거점으로 한 거대 범죄조직으로 성장했으며 왜 시민들은 이들을 신고않고 불법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있지요?
그 불법행위를 보고도 신고하지 않고 구입하거나 침묵하는 대다수의 시민이야말로 이들을 범죄자로 만들고 끊임없이 범죄행위를 하게 만드는 진정한 공범입니다.
신 고 처 !!
객차내 범죄잡상인들을 보면 객차내에 마련되어 있는 비상연락 전화로 반드시 신고해야 합니다.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승강장에 모이는 객차내 잡상인 범죄조직을 신고합시다!!!
서울메트로 신도림역 2호선 승강장에 모이는 잡상인범죄조직의 객차내 행동강령
첫댓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