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니홈피에 올라 온 박근혜 대표님의 번개 제안>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미니홈피의 방문자수가 300만을 넘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의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300만 번째 방문자의 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였는데, 아마도 이벤트 팝업창을 못 보신 것이 아닌가...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300만 번의 앞뒤 번호와 임의로 정해놓았던 행운의 번호에 당첨되신 20대 초반의 여학생 2명과 30대 중반의 멋진 남성분이 기쁜 마음으로 이번 봉사계획에 참여하시겠다는 회신 메일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런데,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너무 늦출 수가 없어서 조금 서두르게 되었습니다. 이 분들과 협의를 통해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에 만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만남에서는 그동안 미니 홈피의 '사랑의 샘터'와 공식 홈페이지의 ‘작은 정성으로 새 생명을’에서 우리의 정성을 모아 도와온 최창호(가명)에게 병문안을 가려고 합니다.
태어난 지 채 100일도 되지 않는 어린 천사의 고통을 대신할 수는 없지만 부모님께 작은 위로라도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방문하겠습니다.
그 후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학대를 받아 고통스런 환경 속에 있던 어린이를 보호하고 있는 '신나는 그룹 홈'시설도 방문하려 합니다.
이번 귀한 봉사에 동행을 허락해주신 이벤트 당첨자 분들께 이 글을 통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방문자 수가 300만 번째를 넘어선 기쁨을 함께 나누기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성원이 뜨겁고, 번개모임에 대한 제안도 많이 있어서, 여러분들의 의견에 따라 축구경기를 함께 관람하겠습니다.
저녁 7:00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포항의 축구경기를 여러분과 함께 관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오늘 태풍 ‘루사’와 ‘매미’등으로 인해 큰 피해를 겪었던 경남지역을 다녀오면서, 무엇보다도 예방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 여름에는 예전과 같은 큰 피해가 없도록 사전에 꼼꼼히 점검하고 대책을 세우는데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 계신 곳에도 비 피해가 없도록 준비 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근혜님 편지>
1)일시--7월 10일(일)--오후 5시.
2)장소--상암 축구경기장(마포)
3)위치--북측 매표소 입구.
4)시각--오후 5시.
5)특기사항--박사모 축구단(박사카)--상의 유니폼 착용.--산악회--타올 지참.
6)매표--각자 구입.
""우리는 ~~~~~하나다!!"~~"하나가 되자!!"
"대한민국 박사모 홧팅!!"
조직 관리 위원회를 대표하여....
--카르페 디엠 드림--
|
첫댓글 박사모 동지님 여러분...축구단(박사카) 동지여러분--상암에서 만납시다--유니폼 상의 멋지게 차려 입고?...아자자...근혜님 홧팅!!
랄랄라!~랄랄라!`근혜님과 함께...춤추고 노래 합시다...동지여!!!
카르페님 수고많으십니다~~~~ 홧팅!
도원님--낼--상암에서 만나요...
도원님--낼--상암에서 만나요...홧팅!!~2007년 그날까지---주우욱 갑시다...
모이자--노래하자--그리고--춤추자---근혜님 홧팅!!
디엠님 긴급번개에 수고 많으십니다.화이팅!!
잠시후 15시10분 안산에서 승용차로 출발합니다..혹시 안산에서 가실분 연락주시면 함께 가겠습니다.010-7132-3316
파랑새님외 한분은 14시 전철이용 안산 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