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킹받은 비비
<누리 멘션에 오신 방문객여러분께>
본 건물은 귀하의 안전을 위해 출입문 앞 관리실에서 방문자의 핸드폰 번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작성여부는 선택이나, 귀하의 안전이 위협받는 경우 관리실이 어떠한 조치도 취해드릴 수 없다는 점 숙지바랍니다.
또한 아래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시어 본 건물 내 갇히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1. 엘리베이터는 지상 1층부터 33층까지만 운행합니다.(지상 35개층이며 지하 5개층은 모두 폐쇄) 폐쇄층으로의 출입은 사유지이므로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문제에 대해 본 건물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본 빌딩의 5층부터 22층은 레지던스 층으로, 실제 거주가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내에서 해당 층을 지날 때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핸드폰도 무음모드로 설정하시길 권장합니다.
2-(1) 이를 어길 시 거주민이 직접 항의를 위해 나타납니다. 본 빌딩의 입주자들은 예의를 중시하는 분들임을 미리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2-(2) 귀하의 소음이 입주민의 신경을 거스를 경우, 귀하가 어느 층을 지나든 간에 엘리베이터가 비상정지를 하며 문이 열리게 됩니다. 문이 열리는 즉시 시선을 절대 마주치지 마시고 고개를 숙인 채 거주민의 불만을 모두 들어주십시오. 이 과정에서 고막에 손상이 올 수도 있습니다만, 말을 중간에 자르는 것이나 상대가 말하는데 귀를 막는 것은 예의에 어긋납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거주민들은 예의를 중시합니다.
2-(3) 거주민의 항의를 다 들어주신 뒤에 진정성있는 사과를 구체적으로 충분히 하시길 바랍니다. 방문객의 사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거주민은 귀하를 자신의 집으로 끌고 가 예절을 교육하려 할 것입니다. 이 경우 본 건물의 관리실이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반드시 진심을 다해 사과하십시오.
2-(4) 거주민이 방문객의 사과를 받아들였다면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고 다시 운행이 재개될 것입니다. 목표한 층에 도달하실 때까지 소음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십시오. 한 번은 실수이나 두 번 이상은 고의입니다.
2-(5) 거주민의 외형과 체취가 방문객께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으나, 이러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므로 절대 금해주십시오. 만약 이를 지키지 못할 경우 거주민이 또 다른 이웃을 불러올 것이며, 해당 경우에도 역시 본 빌딩 관리실에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방문하고자 하는 층이 있음에도, 동승한 다른 일행이 내리는 층에 잘못 내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본 건물에 비해 엘리베이터가 턱없이 부족한 것과 더불어 후술할 4의 문제로 인해 다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것은 상당히, 아주아주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반드시 목표한 층에 내릴 수 있도록 집중하십시오.
3-(1) 알 수 없는 강한 충동에 휩싸여 이를 어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해당 사항의 경우 아래 4번 항목이 높은 확률로 발생하기에 반드시 침착을 유지하며 엘리베이터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4. 층수에 관계없이 탑승을 기다리는 중, 갑자기 엘리베이터가 34층이상의 층수로 운행한다면 즉시 뒤로 돌아 5분 이상 기다려주십시오. 이 때부터 계단 이용은 엘리베이터가 정상화될 때 까지 금지입니다.
4-(1) 간혹 운동삼아 계단을 이용하는 도중 엘리베이터에 4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운이 나쁘신 경우로, 미리 애도를 표합니다.
4-(2) 미처 안내문을 숙지하지 못한 채 이미 계단에 진입하셨다면 층수에 관계없이 멀리 위층에서부터 누군가 계단을 다급히 내려오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숨을 참은 뒤 눈을 감고 30초를 셉니다. 이 때 그 어떤 소리도 내지 말아주십시오. 반복합니다. 본 건물 5에서 22층은 레지던스로 누군가 거주중입니다.
4-(3) 4의2항목을 잘 이행하셨다면 어느 순간 소음이 멈출 것이며 cctv로 지켜보던 관리팀이 귀하의 번호로 구조요청을 확인했다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것입니다. 문자를 확인한 뒤 30초 이내에 가장 가까운 비상구로 탈출하여 엘리베이터 앞으로 돌아오십시오. 거듭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4) 4의3항목이 잘 이행되지 않은 경우 소리가 계속 들릴 것이며 점점 가까워질 것입니다. 평정심을 잃지 않도록 유념하여 다시 숫자를 세어 주십시오. 부디 그것이 30초보다 늦게 도착하길 바랍니다.
5. 어떤 경우에서든지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신 후 반드시 운행 층수의 버튼을 확인해주십시오. 1에 제시된 운행층 이외의 버튼이 나타난 경우 문이 닫히기 전에 내리십시오. 내리지 못한 분들은 이후 끝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누리 빌딩의 방문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수칙만 잘 이행하시면 안전하실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
금요일 밤에 꿈꾼 내용이야. 나는 4-4였는데 너무 무서워서 다시 못잤다죠...
첫댓글 대박 직접 꾼 꿈이라니 ㄷㄷㄷㄷ
저는 이용 안할게요,,,,,,,,
아니 뭔 꿈이 ㅅㅂㅜㅜ
전 그냥 갈게요...ㅜㅜ
울 강쥐 이름이 누리인데 소음에 매우 민감한 것이...
랴 이건 이겨낼수있다
직접 꾼꿈이라니 ㅅㅂ…무서워ㅠㅠㅠㅠ
와 꿈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