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도를 많이 하는 사람이다. 아니다 2방언과 예언을 하는 사람이다. 아니다 3성경을 많이 읽는 사람이다. 아니다 4십일조를 하는 사람이다. 아니다 5 주일 성수하는 사람이다. 이니다. 6 교회당을 많이 지은 사람이다. 아니다
7 신앙을 가지지 않은 어느 노인에게 물어보았다. 노인 어르신! 예수님 믿는 사람들의 신앙심이 좋은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 하고 물어보았다. 그러자 무신자 노인은 대답하기를 "그거야 착하고 선하게 사는 사람이지!"하고 대답했다.
이런 7사람 중에 신앙심이 좋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정답:7번 무인론자
에베소서2:1-10을 보면
2:10에서-예수그리스도를 믿고 나면 새롭게 창조되어 착하고 선하게 살도록 창세 전에 계획하셨다. 고 기록 되었다. 그러므로 믿는 순간부터 착하고 선하게 살기 시작했고 그 순도가 신앙의 척도가 되는 것이다.
쉬운성경 엡2:10절- 우리를 창조하신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새사람으로 변화시켜 착한 일을 하게 하신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 께서는 우리 안에 이미 오래전 부터 선한 일을 계획해 놓으셨습니다. 우리의 삶이 선하게 되도록 그렇게 계쇡해놓으신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은 그리스도인으로 태어나면 선하게, 착하게 살라고 기록하였는데
한국기독교 지도자들은 그렇게 가르치지 못했다. 그 이유는 그런 말(가르침)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었기때문이다. 우상숭배 신사참배를 하였던 신앙의 실패자들의 입에서는 나올 수 없는 하나님의 말씀이었기 때문입니다.
신사참배 우상숭배자들은 그리스도인의 거룩한 생활은 접어두고
세상 정치에 편승하여 "죽여,죽여" 하면서 신앙생활을 대신했다.
그래서 그들의 가르침을 받은 자들이 오늘도 세상 정치판에 선동자로써 죽여 죽여 하면서 부끄럼 없이 날뛰고 있는 것이다.
어쩌면 그렇게 성경말씀과 정 반대의 행동이며 마음판을 가지는지 참으로 신기할 따름이다.
신사참배자들의 수업을 받은 자들의 오늘날 행태를 보면서 마귀라도 저렇게 성경 말씀과 정 반대의 사고를 가질 수 있을까?
할 정도로 마귀를 앞서는 악마를 본다.
순교할 때에 순교하지 못하고 실패한 신앙은 이처럼 타락한 신앙인을 만드는구나? 하고 새삼 느낀다.
거듭남 새창조 새로운 피조물 새사람으로 변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여라!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 아버지 이런 말씀들을 떠올리면서 산다면 어찌 그렇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