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평소 좋아하는 롬앤에서 네일 시리즈도 나왔다고 하여 바로 체험단 신청 갈기기 ⌨️ ! 각잡고 바르는 네일보다는 바른듯 안바른듯 자연스러운 연출을 해보기 위해 피치가드 컬러로 선택하여 체험해보았다.
생각보다 네일 자체는 장난감느낌이 강하긴 했지만 첫 작품 치고는 나쁘지않은 느낌? 묽은 제형이라 여리여리한 시럽느낌을 마음껏 낼 수 있었다.
원래도 이런 톤다운된 핑크, 바른듯 안바른듯한 누드 핑크 컬러를 좋아했기에 보자마자 잔뜩 기대했다. 따로 네일아트는 받지않지만 혼자서 여러색을 발라보는걸 좋아해서 네이키드 네일은 어떨지 궁금했다 🤔
패키지는 정말.. 조금 개선이 필요해보이는..? 너무나 장난감 느낌 🤔 네일 혼자 바르는거 좋아해서 이것저것 사다모으는 나로선 한번 매니큐어박스에 들어가면 눈에 확 사로잡혀 바르게될 패키지는 아니라 이부분이 너머 아쉬웠다.
그래도 나름 위쪽에 뭔가 로고가 있긴했는데... 사실 롬앤 처돌이라 틴트는 많지만서도 이런 로고는 처음봐서 띠용했다. 의미가 있겠지 ...
매니큐어 향은 강한편이였고 솔은 부드러웠다. 한번 머금어지는양이 많지않아 평소에 바르듯 바르면 두손가락 바르고 다시 리필하고 이런식으로 양조절을 해야한다.
매니큐어를 다 지운 생손톱의 상태. 따로 큐티클제거등은 하지않아 그냥 손톱만 바짝 깎아두었다.
한콧 바른 후 느낌. 뭔가 발랐다기보단 손톱에 광낸느낌이 많이나는 첫 콧이다. 그래도 대놓고 나 네일아트했어요~ 🔊 내 손톱을 봐요 ~🔊 이런건 싫어해서 이런 느낌이 난 오히려 좋았다
두콧바르고 아무거나 집어 찍어본...
네이키드 네일이라 그런지 정말 티가 잘 안나긴한다. 하지만 여름에 쓰기에 여리여리하고 시원해보이는지라 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다. 1콧보단 2콧을 추천하고 마무리로 탑코트도 바르면 반짝반짝 여리여리한 예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손톱이 될 것 같다
두 콧 바른 상태. 티는 안나지만 오히려 티가 날듯 안날듯 반짝거림이 있어 손톱이 더 건강해보이는 느낌이 든다.
피치가드로 받아 체험했지만 화이트 톤의 컬러도 궁금해서 올영세일하면 한번 구매해보고싶다. 화이트톤의 네일도 좋아하는데 네이키드 네일의 화이트 네일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