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G 생명의 조환철입니다.
새해 을유년 2005년이 시작된지도 벌써 일주일째가 지나가고있습니다.
그간 복 많이 받으셨는지요?
모자란 복은 남은 올 한해동안 풍성하게 받으시기바랍니다.
저는 지난 달 2004년도를 마감하면서 그간 고민해오던 생각들을 행동으로 옮기게 되어, 이렇게 먼저 고객님과 ING와 함께 끝까지가지못하게 됨을 사과의 말씀과 함께 제 남은 인생에 대한 각오의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992년에 인하대를 졸업하고, 1999년에 SK케미칼을 그만두며, 2000년 4월에 입사해서 5월부터 영업을 했으니 제가 보험영업에 발을 들어놓은지도 어느덧 4년 9개월이 지났습니다. ING생명이 제 보험영업의 첫 번째 직장이였습니다.
사실 처음으로 보험이란 세계에 들어와 한동안 우왕좌왕많이 했으나 ING에서의 철저한 교육시스템에 의해 나름대로 보험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과 보험영업에 대한 활동정립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ING에서 배운 교육과 경험은 평생 잊지못할것입니다.
제가 보험업계에서 일하는동안 보험환경은 알게모르게 참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변화속에서 저와 함께 해주신 고객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이제 저는 젊지않은 나이 마흔에 새로운 비상을 위하여 ING를 떠납니다.
그러나 비상의 순간은 자칫 위기의 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혼신의 에너지를 쏟는 만큼 탈진할 가능성도 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용기잃지않도록 많은 도움바랍니다.
저역시 반드시 위기가 아닌 기회로 제인생에 도움되도록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를 도와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게 하기를 기원합니다.
2005. 01 . 14 . 금요일 오후에
I N G 생 명
Financial Consultant 조 환 철 拜上
첫댓글 무슨 일을 하시던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financial consultant로써 5년.. 고생도 많으셨을 거고.. 이정도시면 무엇이 든지 성공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영업5년을 하셨으면 무슨일을 하시든지 성공하실겁니다...아자 아자 화이팅!!~~
성공하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