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천연라텍스 매장에 다녀왔는데요.
천연라텍스가 겨울에 사용하기 좋다고 하는데,
여름에는 불편하진 않다고 하구요.
혹시 겨울에는 더운건가요?
여름에는 덥거나 그렇진 않나요?
안녕하세요?
며칠째 춥지만, 그래도 날씨는 좋네요!
세상에 모든 것들이 장점만 있으면 참 좋으련만! 단점도 함께하듯이 사람도 마찬가지로 그 사람의 장점을 잘 알고 적합한 곳에 배치해야 효과가 발휘되듯이 맞지 않는 자리는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고무로 만드는 매트리스도 마찬가지로 뜨거운 열이나 햇볕에 약한 단점이 있지만, 배기지 않도록 해서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어 숙면을 만들어 주기에 아침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는 장점이 있음으로 그에 맞추어 잘 활용하시면 되겠죠!
냉장고나 에어컨처럼 냉매제를 사용해 냉기를 만드는 제품이 아닌 다음에는 세상에는 스스로 냉기를 내는 것은 없음으로 시원한 매트리스는 있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시원한 매트리스를 찾는 것보다는 적절한 냉매제를 이용하거나, 에어컨을 틀어 실내를 시원하게 만드는 것이 상식적이기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하면 얼마나 더운지를 비교해서는 안 되는 것이며, 결국 문제는 경제력입니다!
그러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에어 셀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좋기에 순환은 잘 되는 편이라 매트리스 위에서 몸을 뒤척이면 매트리스 속의 공기가 밖으로 배출되므로 일반 매트리스보다는 덜 더운 편입니다.
그러나 가만히 있으면 열을 머금고 있음으로 겨울철에는 몸부림을 적게 치시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여름철에는 몸부림을 많이 치면서 매트리스 속의 열기를 바꾸어가면서 잔다면 한결 덜 더워질 것입니다!
대신 여름철에는 여름용인 까칠까칠해서 통기가 잘되는 패드를 사용해야 하며, 겨울에는 보온이 잘 되는 패드를 사용하시면 한결 더 편안하게 고무로 만든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루버텍스 제품은 체중이 누르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 시켜 주기에 압박을 최소화해주어 배김이 없어 혈액순환이 원만하기에 숙면을 만들어 주는 매트리스라 Rubbertex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만드시고 편안한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