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이 많은 자는 다툼을 일으키나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풍족하게 되느니라." [ 잠언 28:25 ]
감사의 소리를 들려 주고 주의 기이한 모든 일을 말하리이다 [ 시편 26:7 ]
탐욕(貪慾 greed, avarice )은 욕심에 끝이 없는 지나친 욕심을 말합니다.
그래서 탐욕은 파멸의 지름길입니다.
수분지족(守分知足)이란 욕망을 자제하고 분수를 지키라는 뜻입니다.
한의학에도 '머리는 차가워도 발은 따뜻하게'라는 두한족열(頭寒足熱)이라는 말이 있듯이, 발목까지만 따뜻해도 온몸이 따뜻해집니다.
욕심은 사탄이 주는 무서운 저주랍니다.
성경 요한계시록에 보면 욕심을 무저갱이라고 표현합니다.
욕심은 끝이 없는 구멍이라는 것입니다.
성경 요한계시록 9장에 보면 "무저갱에서 큰 화덕에서 연기 같은 연기가 나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말미암아 어두워지며 또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부터 땅 위에 나오매 그들이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그들에게 이르되 땅의 수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하나님의 인치심을 받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 달 동안 괴롭게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괴롭게 함과 같더라.
그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죽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그들을 피하리로다." (요한계시록 9:1~6)
욕심은 시야를 흐리게 하고 욕심이 지나가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욕심은 자신을 불행하게 하고 자신의 삶을 파괴합니다.
욕심은 자신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죽고싶을 만큼 고통을 주고 많은 사람들의 삶을 파괴합니다.
러시아의 푸틴의 욕심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백성들을 고통 속에 몰아넣고 그것도 모자라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고통과 아픔을 주고 있습니다.
인간의 모든 불행을 주는 도구는 욕심이랍니다.
욕심은 버리고 싶어도 버려지지 않는답니다.
욕심을 버리면 소망이 없어지기에 사람들이 죽을 것 같은 절망을 느낀답니다.
욕심은 내게 필요한 모든 것을 후히 주시고 넘치게 하시는 구세주 예수님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살아진답니다.
구주 예수님을 만나면 욕심 대신 감사로 가득하게 된답니다
감사는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모든 걱정, 염려, 원망, 불평, 두려움을 사라지게 한답니다.
감사하는 삶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생활까지 건강하게 만들고 모든 일을 형통하게 만들어준답니다.
구세주 예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의 절정은 할렐루야 ~!! 아멘~!! 이라고 고백하는 것이랍니다.
매일 할렐루야 아멘을 외치며 나를 구원해 주시는 예수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매일 수십 번 수백 번 수천 번을 외치면 놀라운 축복들을 체험하게 됩니다.
모든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모든 병이 낫고 마음의 소원까지 이루어지는 것을 체험할 것입니다.
힘들고 어렵고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소리내어 외치고 큰소리로 수십 번 수백 번 수천 번을 외쳐 보십시요
상상 이상의 결과를 체험할 것입니다.
이것은 양자 물리학자들이 논문을 통해서 임상으로 확인하고 발표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것은 과학이라는 것입니다.
과학의 진리는 임상입니다.
자신이 직접 체험해 보면 오늘 메세지가 얼마나 놀라운 진리인지 깨닫게 된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날마다 기쁨과 감사와 소망으로 가득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우리를 만들어 주시는 이가 있는데 그분은 바로 예수님이랍니다.
할렐루야 ~!!
오늘도 쓸데없는 욕심을 버리고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라고 약속하신 예수님께 기도하며 기쁨과 감사와 소망으로 가득하시길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 은혜로운 찬양 >
https://youtube.com/watch?v=ojy50pQCfQQ&feature=share
첫댓글 할렐루야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