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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금요일에 수령했고,
배송도 조립도 굉장히 만족하는데
글카 고주파 이슈가 있네요...
Msi 40라인 자체 이슈라니 자세히
안알아본 제 잘못이겠죠.
아직 파스는 안돌려봤고 디아4 기준으로 고주파가 들리는데, 또 그렇게까지 심한건 아니라 고민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질문은
1. 매장에서 테스트 하실때 고주파가 들렸을것 같은데, 이 정도 고주파는 이슈가 아닌걸까요?
2. 만약 교환/환불을 진행하고 싶다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하나요?
3. 언더볼팅을 하면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요?
그냥 어로스 마스터 살걸 그랬네요...
첫댓글 1. 네 매장에서 돌려서 문제가 된다싶은 모델은 저희도 AS 보냅니다 (충분히 교체 받을수있을 정도로 심한제품)
지금 그거 보네셔봤자.. 리퍼받으실걸요 고주파가 어지간히 심해야 새제품 교체 혹은 AS가 되는거라.. (리퍼받은게 더 시끄러울수있음)
2. MSI만 생긴다라 누가 그런소리 하는지 모르겠지만 4000시리즈는 어지간한 제품 다 고주파있습니다 전력소비도 높고 상위라인밖에 안나온터라 고주파가 좀 적은 제품은 기가바이트만 (얘네는 초크 종류가 달라서) 좀 적게 난다 싶고 대부분 제품군이 고주파가 납니다 그냥 좀더 시끄럽다 덜시끄럽다 정도죠
3. 언더볼팅하면 좀 감소합니다만 지금 말씀하신것 처럼 애초에 모델이 다른게 아닌이상 크게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여튼 고주파는 PC 구성품의 경우 거진다 나는터라
애초에 수입사에서 AS 대상으로 보지않습니다 (대부분 규정 확인하시면 고주파로 AS 안된다고 되어있어요) 다만 너무 심한경우 (해드셋에 음악틀어놨는데도 뚫고 들어온다 싶은 녀석들) 교체를 해주는 경우가 제법있고 이 경우에도 새제품 교체가 아닌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한번 AS 규정들 확인해보시면 좋을거에요
아항 그렇군요 그렇게까지 심하지는 않은것 같아서 그냥 쓰는게 낫겠네요. 조만간 후기글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