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엔의 나라방을 사랑하셨던 모든 유저님들에게 부탁의 말씀 전합니다.
그동안 세계엔에서 원하던 정보도 얻으시고 또 어떤 이유에서건 어떤 특정인과 설전을 오가며 많은 시간과 애정을 쏟은 만큼 이 세계엔이라는 서비스가 중단됨을 아쉬워 할줄 압니다.
그렇기에 우후 죽순처럼 생겨나는 세계엔을 표방하는 많은 카페가 새로 생기고 그 카페에 적을 두어 세계엔 서비스 중지의 아쉬움을 대신 하려 하는줄 알고 잇습니다.
제가 부탁하고자 하는 말은 다름이 아니오라 어느 특정인이 악의적인 목적으로 만든 카페에 대해 조심 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입니다.
그자는 베트남 결혼 중개업을 생업으로 하는 자로 1년전 “양재호”라는 사람을 결혼시키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신부를 입국 시키지 못하였으며 그 부당함을 따지는 신랑에게 나이 어린 사람이 자신에게 막말을 했다는 이유로 막말을 퍼 부은 자입니다.
게다가 그 신랑의 이야기를 듣고 그가 주로 활동하는 이 세계엔에서 그 사실을 표면화 시켜
자신의 의무에 대한 마무리를 부탁하는 사람에게 사기꾼이니 뭐니 하며 자신이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도리조차 무시한채 그 상대를 폄하하며 지금 이 순간 까지도 그 신부를 조속히 입국 시키려는 그 어떤 제스추어도 하지 않은채 이렇게 세계엔의 서비스 중지를 틈타 그 아쉬움에 기대어 대다수의 유저님들을 우롱하는 카페를 버젖히 탄생 시켰습니다.
그가 카페를 만들고 카페를 홍보하려 글을 쓰는 그 시간에 신부를 입국 시키지 못해 하루는 술로 하루는 눈물로 지새었을 어떤 한 사람을 생각하시어 자신도 모르게 그자를 협조하는 그런 불상사는 막고자 이렇게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혹여 이미 어떤 카페에 적을 두기로 결정 하셨다면 그 카페지기가 누구인가 확인 하시고 그 카페지기가 제가 말하는 사람이면 조속히 회원 탈퇴를 부탁 드립니다.
이글에 사실 여부를 확인 하실분은 베트남방으로 오셔서 글쓴이가 “이에우뱃남”으로 되어 잇는글을 검색해 보시면 아시리라 믿으며 옳은건 옳고 틀린건 틀리다는 가장기본적인 삶에 가치관이 틀리지 않았음을 입증 시켜 주시길 여러분들에게 간곡히 부탁 드려 봅니다.
제가 말하는 그 사람은 “차태현”이라는 자로 카페지기를 꼭 확인하시고 카페 활동 해 주시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그를 무조건적으로 찬양만 하던 멀티들(결국엔 모두 “차태현”으로 추정됨)의 막말을 첨부하여 그의 진정성을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
.
.
원 글에는 그에 멀티들이 그동안 해 온 입에 못 담을 막 욕이 있으나 자신이 한 막욕을 제가 스크렙 하여 올렸다고 욕설에 의한 게시물 금지 판정을 받아 제 글이 삭제 되어 부득이 하게 그 부분을 삭제 하고 글을 다시 올립니다.
미디어 다음 고객서비스센타의 말이 이해는 되지 않지만 그렇다고 하니 부득이하게 그가 한 막욕은 삭제를 합니다.
그렇지만 밑에 글로 그를 파악 하시는데는 충분하다 생각 되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
다음은 모자른 듯 하여 제가 거론하는 신랑(양재호)이 쓴 글을 첨부 합니다
? 차태현..이철우에게주는 새해인사말... [0] | 이에우뱃남 yjh****
? 번호 2436 | 2009.01.13
? 조회 26 | 추천 4
먼저..이글을 읽으신분들에게 저소개를 합니다.....저는 미루나당님이 쓰신글(중국집을 합니다)중에잇는 손님인 실제 당사자인 양재호라는 사람입니다..장애인 이고요...또한 차태현에게 많은 돈을 주고 베트남 가서..여성을 만나 결혼하엿지만..아직도 1년1개월이 다되도록신부입국도 하지못한채..(현재 신부 소재파악이안되고..잠수탔다고 함..차태현말하기를...)악덕국제결혼 베트남 결혼업자 차태현에게..사기당하고..억울한 나날을 오직복수와.앙갚음 오기...그러한 것만 생각하며...인생두번 죽고..살아가고잇는 서울에 사는 42세 남자입니다..전에..내가 이곳에 이에우뱃남이란 대명아이디로 내가 당한 결혼 과정의 글을 올린적이잇읍니다... 각설하고...자이제부터는 차태현이게...말한다...나는 컴에다...너처럼 글쓰며..글올린것을좋아하지않는다...글쓰며..논쟁하며..무슨말장난 하는 것도 아니고...아무튼 너란 인간(이시간이후부터 인간이라 하지않는 다..왜냐하면...너는 사고와 생각이 잇는 인간 이라고볼수가 없구나...)너란 *은 아무튼 컴에 하루종일 앉아서..멀티닉네임으로 중독되고...그로 인하여..정신적으로 문제가 많다는 것을 안다..길게 이야기하지않으련다...내가 글을 쓰고 잇는 이순간에도..너생각하면..내가 미쳐버릴것같기에.....자..앞으로..내가 할생각을 말해보겟다...전에 말했지만..(미루나당님도 여러 채널이 가동될것이라 말햇고..)첫째...국세청..(어제 포항 국세청에서..전화가와서통화하엿다..(서울-대구-포항)이렇게 거치느라 시간이 좀많이 걸렸지...조만간 포항 세무서(부가세과)에서 조사 할것이고...두번째...조만간 내가..포항가서..민사소송고소 접수할것이고...(지금 증거자료수집중...충분히 수집되면..)아울러서..또 내가 포항가서형사고소 할것이고..(사기)민사나 형사나..증거가 충분히잇어야하기에..지금여러 경로와 사람을 통해..부지런히 준비중이다...내가 전에 어릴때..까불고.다니다가...교도소에서세바퀴돌아서...대충그런쪽은 알아서..난 확실하지않으면...그런것 애초에 건들지도 않은 다..내가 사고로 보상건때문에 민사도 대충알기는 한다..물론 수박겉핡기겟지만..근본틀..테두리는 알고잇다..세째는 장애인단체회장과...연예인가수휠체어 탄 강원래와친분이잇다보니 도움요청해서..매스컴에 태우려고한다..(이미확답을 받아놓은 상태..)그래도 안되면...네째는 ....너의 상상에 맡기겟다...네째도..다 나에게는 생각한준비한방법이잇지만...그건 비공식적인거라서...^^기대해라..어차피 이렇게 된인생...뭐...할일도 없고..의미도 없는 인생...이런거나 하면서 서서히 즐기려고 한다..누구말대로..남는 게 시간이다..올해 새해벽두가 밝앗으니...너한테 미리 올해..나의계획을 말하는 거다..나는 많은 것도 바라지않은 다...내가경제적육체적으로 당한 손해본것에 대해서..딱받은 것만큼 돌려줄려고..하는것..그것만바라고...긴세월..한번 서로건투하자..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 하셧을텐데 이 글을 읽으신분에게 부탁 드립니다.
카페에 가입 하지 않으신분들은 추천을 눌러 주어 이 글이 상단 부분에 게재 되도록 도와 주시고 카페에 가입 하신분은 카페지기를 꼭 확인 하시어 본의 아니게 그자를 돕는 그런 우를 범하지 않으셧으면 합니다.
지루하게 긴 글 너무나 죄송합니다...
첫댓글 음.. 과메기 이군요.
아! 그래서 저넘이 그리 광고를 하고 다녔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