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암호화폐 은행 SEBA, 홍콩 사무소 개설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02888#Swiss-crypto-bank-SEBA-opens-HK-office
스위스 암호화폐 은행 SEBA, 홍콩 사무소 개설
리우 이판
2018년 4월 9일 이 사진에서 한 남자가 홍콩 금융 지구의 스카이라인과 함께 Admiralty의 Tamar Park를 지나 걷고 있습니다. (필립 퐁 / AFP)
스위스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은행 SEBA Bank AG 는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의 혼란 속에서 수요일 홍콩 사무소를 열었습니다.
대부업체의 시장 확장은 올해 대규모 암호화폐 회사들이 몰락하면서 대부분 규제가 없는 산업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월요일 미국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대출업체 BlockFi는 이달 초 미국에 파산 보호를 신청한 바하마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 FTX와의 재정적 유대 관계의 피해자인 파산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SEBA Bank CEO인 Franz Bergmueller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홍콩 사무소와 경영진이 이 시장에 효과적으로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EBA Bank CEO인 Franz Bergmueller는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홍콩 사무소와 경영진은 이 시장에 효과적으로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홍콩특별행정구 정부는 홍콩 가상자산 개발에 관한 정책성명을 발표해 홍콩을 국제 가상자산 중심지로 건설하겠다는 명확한 비전을 제시했다.
또한 읽기: StanChart: HK 프라임 금리는 2022년에 50bps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이 조치에는 가상 자산 공급자를 위한 새로운 라이선스 제도, 녹색 채권의 토큰화, 소매 투자자의 암호화폐 거래 허용, 홍콩이 제안한 디지털 통화인 e-HKD 도입 등이 포함됩니다.
Bergmueller는 "국제 금융 센터로서의 상당한 혈통과 암호 화폐에 대한 지원 규제 접근 방식을 통해 홍콩은 암호 화폐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치를 공고히하고 있습니다."라고 Bergmueller는 말했습니다.
SEBA 은행은 또한 서비스를 안전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엄격한 보안 및 예금 보호 정책"을 채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HSBC, 캐나다 사업 100억 달러 매각으로 엄청난 배당금 기대
SEBA 은행은 성명에서 "고객 자산은 대차대조표에서 분리된 계정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자산을 항상 인출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밝혔다.
2018년에 설립된 SEBA 은행은 거래, 신용, 구조화 상품, 암호화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 보관을 포함하여 규제된 가상 자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vanliu@chinadailyhk.com 으로 작가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