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최악의 서비스,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DareDevil 추천 0 조회 1,593 09.09.01 15:0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01 15:07

    첫댓글 솔직히 삼돌이 유저로서 삼돌이쪽에 치우친 이야기 일수도 있지만...고장률은 분명 삼돌이가 훨씬 높습니다만....사후처리는 확실히 삼돌이쪽이 괜찮은듯 합니다... 최고의 문제인 레드링(제스퍼가 나오면서 확실히 줄어들었죠... 하드카피때문에 소음도 거의 없구요...)은 3년 무상 교환...뭐 이것만 보아도 말 다했죠... 레드링 레드링 하지만...교환 잘해주니 전 걱정없더라구요...(사실...한번 교환했는데..3년이 끝나가는 시점이라..얼른 한번 다시 떠서 교환했으면 좋겠음..;;) 예전플스2쓸때 아픈기억이 있어서 플스3가 땡기긴 하지만....

  • 09.09.01 15:27

    부품비 80만원은 헛소리 작렬인듯요...-_- 플3도 80만원을 안하는데 무슨놈의 부품비 80만원...-_- 아무리 소니가 하드 판매에서 손해보며 장사한다 쳐도 부품 하나가 80만원이면 뻘소리 작렬이죠.

  • 작성자 09.09.01 15:29

    제 말이 그말입니다. 정말 말도 안되죠. 시중에서 ps3가 40만원대인데.. 메인보드가 80만원이라뇨.. 저렇게 손해보면서 장사하면 금방 회사가 문닫을텐데 말이죠..

  • 09.09.01 15:54

    소비자 보호센터에다 고발하겠다고 하세요. 그 말 한마디에 쭈그라 들겁니다. ps3 슬림도 30만원대로 발매 되는데 부품이 뭐 22만원? 농담이 아니라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한다고 하면 암말 못할겁니다.

  • 09.09.01 15:57

    수리하시는 분이 동대문에서 옷 팔다 왔나여 손해 보기는 무슨 손해;;

  • 09.09.01 16:17

    우선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 글 남기시고 관리자에게 항의 이멜 보내시고 답장 없으면 바로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하세요.

  • 작성자 09.09.01 16:48

    항의 이메일은 여러번 보냈지만 답장도 늦고 별 말없이 항상 넘어가네요.

  • 09.09.01 16:24

    음 저도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나고 있지만 뭐 별로 신경안쓰고 그냥 발열이 좀 되서 쎄게 돌아가나보다 하고 있습니다. 글쓴분 처럼 구입한지 약 5개월 정도 동안은 오래 돌려도 별 소음 없이 잘 쓰고 있다가 언젠가부터 팬이 좀 강력하게(?) 돌아가기 시작하더군요. 구공정의 문제점인가 봅니다. 팬소리가 거슬려서 그렇지 사실 플스 자체에는 문제가 없죠. 그래서 걍 쓰고 있다는 .. 이런거 하나 하나에 민감한 문들은 여간 큰 문제지 않나 싶네요.

  • 작성자 09.09.01 16:54

    소음이 정말 xbox보다 훨씬 심해서.. 집중하기도 힘드네요..

  • 09.09.01 17:47

    일본 소니였다면...

  • 09.09.01 18:46

    어디서 우규민 세이브하는 소리를... 어이없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