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나 발꿈치는 외부 마찰 빈도가 높고 건조해지기 쉬우나 꾸준하게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거뭇거뭇하게 착색되기도 쉽고 갈라지기도 한다.
이는 꾸준한 스크럽 사용으로 각질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면 깔끔하고 윤기 나는 팔꿈치와 발꿈치로 가꿔줄 수 있다.또는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스팀타월로 꿈치를 감싸 각질을 충분히 불린 후 미세한 입자의 바디 스크럽제로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면 자극 없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이 제거된다.
스크럽을 씻어낸 다음 스팀타월로 감싸준 후 크림을 충분히 발라 마사지해주면 촉촉한 팔꿈치와 발꿈치로 가꿀 수 있다.
만약 손상의 경우가 심하다면 크림을 바른 후 양말이나 보습밴드를 덧대어 잠들면 다음 날 더욱 매끈하게 회복된 꿈치를 확인 할수 있다. ▶ 튼살, 영양이 풍부한 크림으로 유연성 높이기
사진제공: 드레뮤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S라인 바디 만들기에 한창이다. 체중감량과 바디라인 만들기에 한창인 이들은 급격한 체중변화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이미 튼살이 생기기 시작했다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고 영양이 풍부한 튼살 전용 케어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샤워 후 튼살 부위 안에서 밖으로 나선형을 그리면서 충분한 마사지를 하면 튼살 을 진정시킬 수 있다.
특히 튼살 생성 초기에 피부표면이 붉어지는데 이때 꼼꼼하게 관리를 해야 피부조직 위축으로 인해 부위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드레뮤 관계자는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프레그넌시 스트레치 오일은 불가리안 로즈오일, 버터가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며 “드레뮤 제품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 줄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팔꿈치 은근 더러움.ㅋㅋㅋㅋ뭔가 조치가 필요할듯 싶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