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6 : 20~9 : 00
날씨: 흐림, 기온 : 18-28도
장소:,광주 저수지, 운동장
훈련종류 :언덕지속주 & 조깅
참가자
저수지: 김영조,박창기
골프장: 오상동,조해종
운동장:서영채,이동희,양운석,문병태
식사:김중렬,한용안
대회참가: 이건형,유선학,이승균(원주 mbc&횡성마라톤)
홍성용(가평 자라섬 전국 마라톤)
운동장에서 6시 25분 쯤에 더 이상 나오는 사람이 없어서 오상동,박창기,김영조 3명이서 천천히 출발하는데 날씨가 선선하고 흐려서 달리기에 이상적인 날씨이다. 좋은 날씨에 대회에 참가 하시는 횟님들의 건주를 빌면서 천천히 조깅으로 함께 간다. 영생공원에서 회장님은 화장실로 가시고 창기형님과 저수지에 도착해서 화장실 다녀오니 창기형님이 1회전을 하시고 돌아 가신다.
나도 1회전을 하고 돌아 오는데 광주 고개에서 창기형님이 걷고 계신다. 갈마터널에서 기다렸다가 같이 오는데 천천히 갈테니 먼저 가라고 하신다. 배가 고파서 그 후에 고생을 하신 모양이다. 먼저 운동장에 돌아오니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보인다. 모두 운동을 끝내고 사무실에서 담소를 나누고 있고 서영채님 혼자서 운동장에서 조깅을 하고 있다.
모처럼 정모에 참가하신 이동희님이 춘천을 위하여 담금질을 시작하는 것 같다. 날로 기량이 좋아지고 있는 양운석님과 모처럼 나오신 조해종님 문병태님 서영채님 한용님등 모두 반가웠고 수고 하셨습니다.대회에 참가하신 횟님들 모두 즐런 하셨지요? 리허설이니까 기록 보다는 장거리 연습 잘 하셨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애 쓰셨습니다. 다음 주는 토요일쯤에 시간 되시는 분들이 모여서 운동했으면 좋겠는데 의견 주시길 바랍니다. 힘~~~
첫댓글 모처럼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운동하셨네요. 좋은 일이죠.이젠 장거리 훈련도 좀하셔야 되갰네요.
이른 아침은 안개로 선선했는데 안개걷히고 햇님이 나오시니 너무 더워서 대회참가하여 ㄱ 고생했네요....ㅠㅠ
따가운 햇살에 고생하셨네요. 고생한 몸에 좋은 것으로 보상해서 맛난것 많이 먹고 빨리 회복하세요.
모든횟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회원님들 염려덕분에 횡성대회 잘 다녀왔습니다.힘은 들었지만 나름 뜻깊은대회였습니다.
애 쓰셨습니다. 준비 잘 하셔서 춘천 대회때 즐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