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 구월동에 살고있는 회원이예여~
집회는 여러번 갔지만 남친이랑 가서 ^^;; 여기 회원님들이랑은 교류가 없었네요..
항상 장소나 정보알려구 눈팅만..죄송
제가기사를 봤는데... 집 옆 홈에버에서 미국산 쇠고기를 호주산으로 팔았다더군여ㅠㅠ
홈에버 자주가는 저에겐 충격 이제 홈에버 안가려구염.. 롯데두 안돼고 에휴 그럼 이마트 가야하나?
각설하구요
기사 한번 보세요
-----------------------------------------------------------------------------------------
[머니투데이 여한구.박희진기자] 미국산 쇠고기를 호주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하던 업체가 관계당국에 적발됐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농관원)은 지난 15일 홈에버 인천시 구월점 식품매장에 대한 현장 단속을 벌인 결과 미국산 살치살(윗등심살과 어깨부위 밑의 살로 삼각형으로 생긴 부위) 양념육을 호주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16일 밝혔다.
농관원은 판매·보관 중이던 양념육 54㎏을 현장에서 압수하는 한편 홈에버 입점업체 '새아침' 대표 김모씨(43)와 홈에버 관리자를 상대로 경위를 조사 중이다. '새아침'은 홈에버 11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농관원은 입점업체에서 지난해 10월 미국산 쇠고기가 전면 수입중단 되기 이전에 반입된 미국산 냉동육을 호주산 쇠고기에 섞어 판매한 것으로 보고 있다.
김씨는 농관원 조사에서 "미국산 쇠고기는 2.6㎏ 밖에 섞지 않았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농관원은 그러나 '새아침'이 지난 3월에 미국산 쇠고기 150㎏을 구입한 사실을 확인하고 이미 판매된 부분도 원산지를 속여 팔았는지 여부를 캐고 있다.
농관원은 추가조사를 거쳐 김씨를 농산물품질관리법상 원산지표시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이 법을 위반하면 7년 이하 징역이나 1억원 이하 벌금형에 처하도록 돼있다.
이와 관련, 홈에버측은 '새아침'을 통해 판매된 물량에 대해서는 즉각 리콜조치를 취하면서 '새아침'과의 계약해지 및 고소·고발도 검토 중이다.
홈에버 관계자는 "자체 매장이 아닌 수수료 매장이지만 이런 문제가 생기면 우리가 다 뒤집어쓰게 된다"며 "이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아놔......역쉬..홈에버......쒸리기들.....까루푸 인수할때부터 알어봤지만...ㅜㅜ
홈에버.. 예술이다..
아 개쉑히들...먹을꺼 가지고 장난하네..
어이쿠.. 이런식으로 나오면 아무데도 못 믿는데ㅜ
-ㅇ-.. 정부의뻘짓이 드러나는 순간 자율규제는 개뿔-_-~
홈에버...
우리 저기가서 시위하까??ㅋㅋ
지금 뉴스보고 쓰러지는줄...이러니까 들여와서도 안된다는거지...꼭 이런사람들 있다니까!!!!!!!!!
진짜 개실망이네....
야~~~~~~~~~~~~~~~~~~~~~~~~~~~ㅜ버ㅑㅣ오ㅜㅈ패ㅑ;ㅗㅜㅑ패;ㄴ코푸ㅑㅐㄴㅋ;푸ㅑㅣ뉘ㅑㅟㅑ 싸다구를그냥!!
선빵들어간다!!!! 어금니꽉깨물어!!!
이마트는 삼성이에요.. 익히 아시죠?? 삼성 두글자만있어도,,,-0-요새 가야할 곳은,, 재래시장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