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위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토퍼를 사용중인데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휘었는 줄 알고 구매했던 업체에 따졌었는데 이게 침대가 휘어져서 그렇더라구요. 밑에 깔린게 그러면 안된다구요.
그래서 침대 사려다가 그냥 치우고 바닥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놓고 사용 하려는데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좀 춥긴 하지만, 햇살이 따가운 겨울 날씨네요!
매트리스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엉덩이 부분이 처지는 경우가 많은데, 스프링 매트리스의 처진 부분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허리에 무리가 가서 허리 디스크에 걸릴 수 있음으로 조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매트리스가 처졌을 때, 처진 부위에 대개 헌 수건 등으로 메꾸어 평평하게 수평을 맞춰 사용하는데, 꼭 수건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적당한 것이 있으면 아무거나 해도 됩니다.
그런 후 그 위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토퍼를 사용하시면 표시 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바닥에 바로 깔아 사용하셔도 되지만, 침대 생활을 하신 분들은 침대 생활에 익숙해져 있어 바닥에서 일어나는 것이 불편하기에 보완해서 사용해도 문제없음으로 그렇게 사용하시거나 통판 프레임이라면 매트리스를 버리고 그 위에 바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토퍼를 올려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높이가 무릎 높이보다 지나치게 낮으면 토퍼를 한 장 더 사서 포개어 사용해도 됩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로 만들기에 절대 밀리지 않기에 저 같은 경우에는 7.5cm 두 장과 5cm 한 장을 포개어 사용한 지가 8년은 넘었지만, 한 번도 밀려 불편한 적이 없으며, 맨 위의 매트리스 토퍼가 상하면 위의 것만 버리고, 아래 것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아주 경제적이기에 이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물론 Rubbertex 제품은 신체가 누르는 하중을 골고루 분산 시켜 압박을 최소화해주기에 배김이 없어 혈액순환이 원만해 아침을 개운하게 만들어 줍니다.
루버텍스 제품은 보증 15년 해줄 만큼 품질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가짜 중국산이 없어 속고 살 일이 없음으로 편안하게 사서 사용할 수 있기에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