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iew.mk.co.kr/car-tech/article/44587/
“K8 EV 나왔나?” 르노 합작사, 한국에 진짜로 팔 전기 택시 공개
중국의 전기 택시인 'JMEV GSE'가 한국에 상륙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는 르노그룹 자회사인 모빌라이즈와 장링자동차의 협업으로 이뤄진다. 수입은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리 플랫폼 '닥터차'가 맡
view.mk.co.kr
중국산 소차 보다 낫지 않나?https://www.hankyung.com/article/2023112747122
중국 전기 택시, 한국 시장 노크
중국 전기 택시, 한국 시장 노크, 경제
www.hankyung.com
가격만 착하다면 마다할 이유가 있을까?마을버스 시내버스 중국산이 판치는데 택시업만 국뽕 할 필요가 있어요? 택시기사 패도 불구속인데기사가 승객 다치게 했다고 징역 뉴스가 뜨는데 말이죠대기업이 우릴 위해 차별만 했는데 왜 국뽕이어야 하는지택시라고 소차는 출시도 안하더만난 그래서 소차 택시를 안타요
첫댓글 택시 기본요금이 올라서 택시회사가 폐업한다는 건 무슨 논리인가?
택시관한 기사는 정확한 분석,파악 없이 그냥 기자 맘데로 추측 혹은 기분따라 마음데로 지꺼리는게 대부분이예요..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초딩 수준도 안되는 대꾸 할 가치도 없는 몰상식과 편협의 극치.. 경기가 안좋아져 외식이 줄고 소비가 줄고 국민들 외출자체가 뜸해도 기자는 기분따라 택시요금 오른 탓.. 기사의 논리면 택시는 100년 10000년 요금 동결해야 택시가 잘되고 택시회사가 안망합니다
아 그렇군요 택시가 요금 올라서 폐업을 하는군요 그럼 요금 인하해서 박리다매하면 매출 폭발해 회사 살리고 시민에게 사랑받지 않겠어요 답답한 회사네요 ㅋㅋ
정신빠진기자 50 60년대 택시요금 싸서 회사부자되고 기사들 부자되엇나그때나 지금이나 사는것은 똑같은데 지금이더어렵지 더벌어두 경제사정을 모르고년간20 30 %오르는데 택시는그냥잊냐
그러니깐요 제가 반어법으로 위에 댓글 달은겁니다 ㅋㅋ
첫댓글 택시 기본요금이 올라서 택시회사가 폐업한다는 건 무슨 논리인가?
택시관한 기사는 정확한 분석,파악 없이 그냥 기자 맘데로 추측 혹은 기분따라 마음데로 지꺼리는게 대부분이예요..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초딩 수준도 안되는 대꾸 할 가치도 없는 몰상식과 편협의 극치.. 경기가 안좋아져 외식이 줄고 소비가 줄고 국민들 외출자체가 뜸해도 기자는 기분따라 택시요금 오른 탓.. 기사의 논리면 택시는 100년 10000년 요금 동결해야 택시가 잘되고 택시회사가 안망합니다
아 그렇군요 택시가 요금 올라서 폐업을 하는군요 그럼 요금 인하해서 박리다매하면 매출 폭발해 회사 살리고 시민에게 사랑받지 않겠어요 답답한 회사네요 ㅋㅋ
정신빠진기자 50 60년대 택시요금 싸서 회사부자되고 기사들 부자되엇나
그때나 지금이나 사는것은 똑같은데 지금이더어렵지 더벌어두 경제사정을 모르고
년간20 30 %오르는데 택시는그냥잊냐
그러니깐요 제가 반어법으로 위에 댓글 달은겁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