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부가 작년에 편성한 올해 예비비는 총 4조8000억원이다. 그러나 지난해 말 더불어민주당은 올해 예산을 단독으로 처리하며 총 예비비 중 절반을 삭감했다. 이에 따라 올해 예비비는 총 2조4000억원으로 지난해 4조2000억원 대비 40% 줄었다. 목적예비비 1조6000억원, 일반예비비는 8000억원 등이다.
김 의원은 "예비비는 예기치 못한 대형 화재나 재난 때 사용하라고 만들었는데 민주당이 일방적으로 단독 처리하면서 삭감했다"며 "목적 예비비도 고교 무상급식과 같은 곳에 사용하라는 조건을 달아놓으면서 실제 이번 재난에 사용할 수 있는 건 3800억원"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렇게 삭감해놓고 삭감하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그건 커다란 거짓말"이라고 비판했다.
거짓말쟁이 이재명을 추종하는 개독들 마귀 자식들 구원 없음
지가 재해예산 다 막아놓고... 산불 지역 사진 찍으러 가서 "나라에 돈 많아요... 달라고 떼 쓰세요"... 이재명 인간 아님...
첫댓글입만 열면 마귀본성 나온다. 그래서 전과 4범으로 파렴치한이다. 그러나 믿는 구석이 있다. 초록은 동색이라. 같은 거짓을 거짓이 아니라고 판결하는 우리법 연구회 판새들이 있다. 또 있다. 인민들이 있다. 인민들의 생각은 이렇다. 그가 아무리 나쁜짓을 해도 내집에만 안들어 오면 괜찮아. 이웃에 와서 강도짓을 해도 내것만 손대지 않으면 괜찮아 암 괜찮고 말고. 대기업을 빼앗아서 인민들에게 나눠준다 하잖어 어마좋아. 여기 카페에도 벼룩이 간을 빼 먹을려고 줄서서 기다리는것들 많다. 이거야. 암 초록은 동색이야 !
첫댓글 입만 열면 마귀본성 나온다.
그래서 전과 4범으로 파렴치한이다.
그러나 믿는 구석이 있다. 초록은 동색이라. 같은 거짓을 거짓이 아니라고 판결하는 우리법 연구회 판새들이 있다.
또 있다.
인민들이 있다.
인민들의 생각은 이렇다.
그가 아무리 나쁜짓을 해도 내집에만 안들어 오면 괜찮아.
이웃에 와서 강도짓을 해도 내것만 손대지 않으면 괜찮아 암
괜찮고 말고.
대기업을 빼앗아서 인민들에게 나눠준다 하잖어 어마좋아.
여기 카페에도 벼룩이 간을 빼 먹을려고 줄서서 기다리는것들 많다. 이거야.
암 초록은 동색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