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향기있는 좋은글
 
 
 
카페 게시글
‥‥인기 ♡ 가요 린-찻집의 고독 / 그대 내맘에..(첼로) / 이소라-바람이 분다 / 이적-같이 걸을까
미지 추천 6 조회 698 26.06.17 07:40 댓글 1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14:45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올려주신 좋은 음악
    감사히 들었습니다
    행복한 오후되십쇼
    미지님 ^)^

  • 작성자 26.06.17 15:36

    ㅎㅎ
    고맙습니다
    욱태님 ^^
    쭉 해피하세요🎁

  • 26.06.17 14:45

    덥습니다
    상큼한 딸기 주스 드시고 상큼한 하루 보내십쇼 미지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좋은음악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7 15:36

    딸기주스도
    감사 ~~🍓🌸

  • 26.06.17 14:46

    행복하세요^(^

  • 작성자 26.06.17 15:37

    고맙습니다
    해피 수욜⚘️⚘️

  • 26.06.17 15:29

    좋은음악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작성자 26.06.17 15:37

    ㅎㅎ
    감사드려요
    여명님 ^^
    멋진 시간 보내세요🎁

  • 26.06.17 15:30

    더운 날씨
    홧팅하세요

  • 작성자 26.06.17 15:38

    네 ~~
    오늘도 홧팅 !!🌼🌼

  • 26.06.17 17:00

    미지님 요기요°
    오늘도 멋지고 아름다운 배경도 잘보고 음악도 세번잘들었어요
    사랑과행복가득한
    수요일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6.17 17:49

    ㅎㅎ
    요기요님
    방가방가 ♡
    저녁시간도 해피하세요❤️

  • 26.06.17 17:01

    피곤하시죠?
    보약 잘드시고
    6월에도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예요

  • 작성자 26.06.17 17:50

    보약 좋아요
    감사 ~~🌱☕️

  • 26.06.17 17:01

    해피 로즈데이 🌹

  • 작성자 26.06.17 17:50

    고맙습니다
    요기요님도
    해피 로즈데이⚘️⚘️

  • 26.06.17 17:07

    수고해주신 덕분에
    오늘도 아름다운
    음악 잘들었습니다
    많이 더우셨죠~
    저녁도 맛있게 드시고 시원하게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래요 ^^.

  • 작성자 26.06.17 17:51

    ㅎㅎ
    감사드려요
    수기님 ♡

    ㅋㅋ 쫌 덥네요
    저녁시간도 해피하세요❤️

  • 26.06.17 17:07

    빨간 장미꽃 보다
    더 예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26.06.17 17:51

    고맙습니다
    수기님도
    예쁜 하루 ⚘️⚘️

  • 26.06.17 18:47

    💌미지님💌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잘지내셨죠?
    미지님의 멋진 선곡이랑 제 신청곡
    모두 즐겁게 들었어요
    오늘도 더우셨죠?
    건강관리 잘하시고
    초록의 계절
    기쁜 마음으로
    설레임 가득 저녁시간 행복하게 보내세요 💕

  • 작성자 26.06.17 20:37

    ㅎㅎ
    다녀왔습니다🏓

    💌블루힐님💌
    방가방가 ~~♡

    네 ~~~
    신청곡
    잘 들었어요
    ㅎㅎ 감사해요
    고운 밤 보내세요💕

  • 26.06.17 18:47

    영양 간식 보내드리니
    맛저후
    잡수시고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

  • 작성자 26.06.17 20:37

    영양 간식도
    감사 ~~🌼🌼

  • 26.06.17 18:48

    행복한 로즈데이 되세요 미지님 💕

  • 작성자 26.06.17 20:37

    네 ~~
    해피 로즈데이⚘️⚘️

  • 26.06.17 19:51

    안녕하세요
    산행하고 오느라 늦은
    방문을 하고 갑니다
    굿밤 되세요

  • 작성자 26.06.17 20:38

    ㅎㅎ
    감성흐름님
    안녕하세요

    ㅎㅎ 네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