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 09 30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아그네스 디지털 통상 캐릭터를 선택했으나 화면상에서는 아그네스 디지털 강시 모델링이 출력되는 오류가 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혹시 의상 변경 설정 해놓으신거 아닌가요?
이렇게 의상 바꿔 입힐 수 있습니다
[메뉴] - [의상 변경]에서 해당 의상으로 변경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며,
[리셋] 버튼 선택 시 기본 설정값으로 변경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의상 변경]에서 설정한 의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실 경우
정확한 현상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