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Re:역곡역 급행말이죠
Grand 추천 0 조회 304 04.02.16 12:4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2.16 12:56

    첫댓글 음...... 역곡 수요가 상당히 있었군요. 새로이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동부제강이 옮겨갔나요??

  • 04.02.16 17:27

    동부제강이 오류동 공장이 2개 있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다만 2개중의 1개공장부지는 옮겨가서 아파트를 짓고 있고 나머지 하나의 공장은 지금 어떻게 되어있는지는 잘 모르겟습니다~

  • 04.02.16 20:53

    동부제강 하나는 물류창고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의견은 좀 다릅니다. 역곡승하차 인원보다 온수의 환승인원이 더 많습니다. 그들은 환승하기 위해 역곡에서 우르르 내려 완행으로 갈아타는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최단기간내에 급행정차역을 온수로 돌려야 합니다. 버스가 몰려 있다는것 자체는 급행과는 상관이

  • 04.02.16 20:56

    없어 보입니다. (마을버스) 어차피 일반열차가 정차하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대는 물론 평상시에도 온수역 이용인원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며 차후 7호선 연장을 생각한다면 더더욱 온수로 가야함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역곡지역 승차인원이 상당히 많지만 보다 많은 승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희생을 해야 한다고 생각.

  • 작성자 04.02.16 21:34

    영동선 511호/// 희생에는 대가도 있어야지요... 그래서 제시한것은 마을버스,시내버스 온수역우회입니다 이정도는 서울시와 서울 버스회사가 양보를 해야합니다

  • 04.02.16 22:27

    빙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