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춘석 지청장, 찾아가는 능동적인 보훈홍보 두 번째 걸음
- CJ 헬로비전 아라방송사에서 호국 보훈의 달 행사 홍보 협조 -
강춘석 순천보훈지청장은 2011년 5월 27일(금) 오전 10시, 순천시 조례동에 위치한 케이블 방송사인 CJ 헬로비전(Hello Vision) 아라방송사(대표 이기용)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찾아가는 능동적인 보훈홍보 두 번째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 지청장은 이기용 대표를 비롯하여 방송사의 김재훈 영업지원팀장, 보도제작국의 김민경 아나운서에게 우리 지청 호국 보훈의 달 행사 일정과 계획을 상세히 설명하고, 적극적인 홍보 협조를 요청하였다. 또한 이기용 대표, 김재훈 팀장, 그리고 방송사의 뉴스 앵커인 김민경 아나운서에게 나라사랑 큰나무 배지를 달아주고, 호국 보훈의 달 기간 동안 패용하여 그 배지 속에 담긴 고귀한 보훈정신을 기억하고 폭 넓게 홍보해 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에 이기용 대표는 호국 보훈의 달에 적극적인 홍보를 약속하고, 더 나아가 빠른 시일내에 강 지청장에 대한 인터뷰를 준비하여 6월 호국 보훈의 달에 대한 소중한 의미를 전남 동부권 시청자에게 하루 속히 알리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강 지청장은 5월 24일(화) 오후 4시 KBS 순천방송국, 5월 27일(금) 오전 10시 CJ 헬로비전 아라방송, 5월 27일(금) 오전 11시 인터넷 언론사인 데일리안과 인터뷰 실시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수 MBC, gbs광양방송사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능동적인 보훈홍보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