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사이다』
- 세상사는 이야기를 다 모았다 -
방송시간 : 2008년 2월 8일 (금) KBS 2TV 오후 7시 20분 예정
출연자 : 정형돈 / 이휘재 / 정선희 / 김국진 / 이정민
- 실수투성이 안나! 그녀가 돌아왔다!
<안나의 실수>, 혹시 기억나시나요!? 안나의 실수란, KBS 추석특집 <사이다>
에서 직장인의 실수담을 모은 안나의 이야기로 방송당시 검색어 전 순위를 석권한 코너!
그리고 2008년!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사랑스러운 안나가 한층 더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온다!
<안나의 실수>에서 코믹연기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홍진영은 “지난번 <안나의 실수>가 많은 화제를 일으켜 기뻤고
부담도 됐다. 방송이 나간 후 많은 사람들이 안나로 기억하더라. 더 강력해진 안나를 위해 캐릭터 연구를 했으니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실제로 촬영장에서 특유의 코믹 애드립으로 스탭들이 박장대소해 NG가 날 정도였다고. 실수투성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안나, 2월 8일 금요일저녁 7시 20분 KBS 2TV <사이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설 특집‘사이다’, 최고 MC들의 귀환!
2008! '리얼공감 버라이어티' <사이다>가 돌아왔다!
지난추석에 이어 올 설에도 최고의 MC들이 <사이다>를 통해 찾아간다.
깔끔한 이미지로 <사이다>를 이끌 이휘재, 결혼 후, 한층 유쾌한 입담으로 돌아온 국민언니 정선희. 화려한 컴백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국진, ‘아나운서 텔미 댄스’의 선두주자 이정민 아나운서!! 그리고 최고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정형돈과 엽기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신봉선까지 합류하면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이다의 담당PD인 권재영 PD는 “지난번 보다 강력해진 벌칙과 업그레이드 된 웃음! 그리고 화려한 MC들의 입담까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모두, 전 세대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밝고 명랑한 프로그램<사이다>!! 이번엔 지난번 화제가 되었던 '안나의 실수'와 '일상다반사' 외에도 새로운 코너가 선보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 된 신선함을 준비한 사이다!!!! 2월 8일 7시 20분 KBS 2TV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첫댓글 아놔~설에 정말 집에만..ㅋㅋ콕박혀서 오빠만 봐야한단말인가?ㅋㅋ
몰랐는데.. 빠른소식 감사합니다^^
최고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정형돈... 으흐흐..
앗 드디어 KBS까지!!ㅎㅎㅎ
좋아써!! ㅋㄷㅋㄷ
최고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정형돈! 좋아!!! 김봉선 방송국도 접수..ㅋㅋㅋㅋ
좋아!!!
우핫~! 설날에 가족들이랑 모여서 도니형 프로그램만 볼꺼센~!~!ㅎㅎ
최고의 상승세란 말 좋아요^^ ㅎㅎ 기대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