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량 기준인 현행 자동차 세금을 차량 가격 기준으로 변경하는 안을 심의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이게 확정 통과될 가능성은 낮다고 보지만...어쨌든 큰 틀에서 세재 변화는 될 것이라고 보여지네요.
모쪼록 합리적인 안을 찾아서 불합리하게 책정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입차 3대 이상 있는 가정은 카푸어로 전락할지도...;;
또한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처럼 부자 아빠들이 아들에게 사주는 일도 많이 줄을 것 같아요.
아빠, 람보 사줘.
세금 많아서 안돼~
첫댓글 다시 인생 첫차..아반떼를 타야하는건가요?..
람보 세금 천사백만원 와우~~거의 경차한대 구입할수 있은 가격이에요 ㅠㅠ
합리화를 위장한 세금올리기
쉽지 않을걸요..
합리화가 아니라 어거지죠
차값 차이나는걸 지금 처음 안것도 아니고
코에걸면 코걸이 인거고..
중고차 변동시세까지 반영해서 시행 한다면 조금은 찬성합니다만
법만 복잡해지는거죠
누더기 누더기..
우리나라는 큰틀에서 개념정립을 하지못하고
엉거주춤이 미덕이라
세법이 누더기 걸래짝
평생 세법만 연구한 교수님도 다 모른다고 하더군요
너무 한번에 많이 올리는 것 같아 큰 부담입니다.
FTA의 이슈가 있죠...
외국에서 가만있지 않을듯 ㅋㅋ
국내 수출업체에 보복 대응 할겁니다.
현대차만 내려 가네요
국토부를 비롯한 정부기관은 기아 현대차 앞에서.....왜 그리 한없이 약해지는지......들이대는 돈이 대단하기 대단한가봐요ㅋ
후진국의 상징인 - 정경유착 ~ 팍!!!!! 끊어져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삼성과 현대차가 정말 대~~~ 단 합니다.
이건 현기차를 살리기 위한 방안일까요?? 아니면 수입차를 막기 위한 방안일까요?? 합리적인 대안은 아닌듯하네요
차 살 때 이미 차 가격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면서 보유세를 그리 올리려는건,,,,
사대강 자원외교 방산비리 등등 세수가 부족하니 지들 호주머니 채울 돈 줄 만들려고 다시 쥐어짜는군요....
세금부족하고
이제 수입차점유율 상승하니
현기차에 유리하게 ㅋ
뻔한 수순이죠
현기차 팔아먹으려는 수작?;;;;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