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RM 8,700 + RM 200 (수당) #협상 가능
장소: KL 센트럴
근무 시간: 오전 9시-오후 9시 (말레이시아 시간)
로테이션 교대근무 -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중개사 수수료 없음
✅ 근로 비자 ✅ 항공표 ✅ 공항 이송
빠른 등록:
https://forms.mynew.jobs/forms/dial_in_kr
기능 :
시간에 맞춰 이메일 및 채팅을 포함한 수신 전화에 대답합니다.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정보를 명확하게하며 모든 문제를 연구하고 솔루션 및/또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을 참여시켜 추가 마일을 갑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 고객 정보 보호 및 개인/팀 질적 및 양적 목표를 충족합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간단한 문의 사항부터 어려운 문의 사항을 처리하고 다양한 유형의 통화자를 관리합니다.
문제를 식별하고 상급자에게 에스컬레이션합니다.
적용 가능한 자원을 사용하여 고객의 불만을 조사, 식별 및 해결합니다.
표준 운영 절차에 따라 모든 통화 정보를 문서화합니다.
고객 전화의 추세를 인식, 문서화하고 경영진에게 경고합니다.
필요한 경우 고객 통화를 추적합니다.
요구 사항 :
외국인 (MDEC 요구 사항) [네이티브 JP, 네이티브 KR] - 디플로마 - 최소 3년의 근무 경력이 있어야 함, 학사 학위 - 최소 1년의 근무 경력 (어떤 분야이든 상관 없음)을 선호하지만 필수는 아님.
관련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 능통합니다.
고객 서비스 관행과 원칙을 알고 있습니다.
우수한 데이터 입력 및 타자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수한 청취, 구두 및 서면 의사 소통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적절하게 스트레스 상황을 다룰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am
씨의 연락처 : https://open.kakao.com/o/si9V6S9e
카카오톡 아이디 : 60126628035 (Whatsapp Link : https://wa.link/q0p9qs )
LINE : aptjobs18 ( link : https://bit.ly/34p267M )
이메일 - assist@asiapactalen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