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태산)
윤석열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다.
....................................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보수우파 중에 반역자들과 애국자들이 벌이는 이번 싸움을 단순하게 ‘윤석열’이라는 사람 하나를 지키기 위한 싸움으로 보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
이런 사람들은 윤석열은 박근혜정부를 잔인하게 작살 낸 원흉이며, 또 대통령이 된 후에도 문재인·이재명 같은 자들을 청산하지 않고 감싸 주었다고 비난하면서 윤석열의 탄핵은 자업자득이라고 떠든다.
.
물론 옳다. 나도 가지 않겠다고 발버둥치는 탈북인들의 눈을 싸매고 결박하여 김정은에게 넘긴 자들을 수사하는 척하다가 그대로 살려 준 그 생각만 하면 지금도 피가 거꾸로 솟는다. 그래서 나도 윤 대통령이 대선에 출마할 때부터 그는 문재인이 보수의 둥지에 낳아 놓은 뻐꾸기 알이라며 그를 반대했다.
.
그러나 애국자들은 이제 시대가 변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범법자 이재명과 종북·친중 좌파들은 자신들이 감옥에 가지 않기 위해 윤 대통령을 탄핵하고 나라를 완전히 장악하려고 날뛴다. 이들의 뒤에는 한국의 공산화에 운명을 건 중국과 북한이 있다. 대한민국의 운명이 경각에 달렸다는 뜻이다.
.
윤 대통령은 비로소 대한민국 국민과 하늘이 자신에게 맡긴 중차대한 임무를 자각하고 나라를 구하기 위한 행동에 나섰다. 아래에 윤 대통령이 작년 12월3일 비상계엄을 결심하고 발표한 담화문을 몇 줄 올린다.
.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북한 공산 세력의 위협으로부터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우리 국민의 자유와 행복을 약탈하고 있는 파렴치한 종북·반국가세력을 일거에 척결하고, 자유 헌정 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합니다. 저는 이 비상계엄을 통해 망국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자유 대한민국을 재건하고 지켜 낼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지금까지 패악질을 일삼은 망국의 원흉, 반국가세력을 반드시 척결하겠습니다. 이는 체제 전복을 노리는 반국가세력의 준동으로부터 국민의 자유와 안전, 그리고 국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며, 미래 세대에게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주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입니다. 저는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반국가세력을 척결하고 국가를 정상화시키겠습니다.“
.
담화문을 보면 윤 대통령은 현재 한국이 처해 있는 위험한 현실을 정확히 알고 있으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대통령으로서의 확고한 의지와 결심이 서 있음을 정확히 알 수 있다. 윤 대통령은 자신의 결의대로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성동격서 전략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점거해 북·중 공산 세력이 개입한 부정선거의 증거들을 몽땅 잡아 냈다.
.
발등에 불이 떨어진 반역 세력은 말도 안 되는 내란죄를 최고 통수권자에게 씌워서 강제로 탄핵소추안을 국회에서 통과시켰다. 지금은 현역 대통령을 체포하려고 미친 듯이 날뛴다. 긴박하게 흐르는 한반도 정치 정세는 자연적으로 윤 대통령에게 종북·친중 좌파를 때려잡고 한반도 통일 전쟁을 지휘해야 할 막중한 과업을 떠맡겼다. 동시에 국민에게는 윤 정부를 목숨으로 지켜야 할 임무를 내려 주었다.
.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한 어려운 싸움은 이미 시작되었다. 지금 북·중의 지원 밑에 좌파 세력은 정치권·사법부·언론·경찰 등 공권력,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노총)과 중국인들까지 총동원해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다. 어쩌면 우리는 피를 보게 될 각오도 해야 한다.
.
만약 이 싸움에서 보수 우파가 진다면 대한민국은 영원히 북·중의 졸개인 좌파의 세상이 될 것이다. 그러면 북·중의 속국이 될 것은 분명하다.
.
윤석열을 미워하는 사람들은 미국이 있으니까 걱정 말라고 큰소리를 친다. 지금까지는 미군이 없어서 나라가 이 꼴이 되었는가. 주인이 제구실을 못하는데 손님이 어쩐단 말인가. 나라를 손님에게 맡기는 것이 부끄럽지도 않은가.
.
또 그들은 윤 대통령이 없어도 다음 대선에는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을 비롯한 강력한 대선 후보가 준비되었다고 자신한다. 참 어리석다. 윤 정부가 무너지면 부정선거는 영원히 못 잡는다. 그러면 김문수가 아니라 누가 와도 보수 정권은 영원히 다시 서지 못한다.
.
다시 말한다. 윤석열이 지난 과오 때문에 탄핵받아 마땅하다면서 이 맹추위 속에서 헌신하는 애국자들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이재명 같은 역적을 돕는 자들이다.
.
애국 국민들은 지금 윤석열 개인을 지키는 것이 아니다. 북한과 중공과 나라를 배신한 역적들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고 있다. 애국자들이 나라에 바친 애국의 정신과 넋은 영원할 것이다.
......................
2025.01.14
~~~~~~~~~~~~~
[김태산(전 조선-체코기술합영회사사장,탈북인) 페북 글]
https://www.facebook.com/share/p/17xAaSYB9h/
==============
■ 윤석열 대통령 대국민 담화 발표: 비상계엄 배경 설명
(12.12)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11261
■ 선관위에 계엄군 297명 보낸 이유
..."부정선거 의혹 수사 목적"(김용현 전 국방장관)/
'전산조작' 총선 부정 증거 잡았다(국정원 작년 7월 선관위 서버 포렌식)/
※부정선거 수사하면
반국가 세력들 일망타진!!!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11230
■ [윤석열의 과거 발언]
"민주당 정권은 자유민주주의 정권이 아닙니다...저게 바로 독재고 전체주의입니다.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부정입니다...
...국민의 눈망울만 바라보고 반드시 이 무도한 정권 끝장내고 여러분에게 주권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영상(2분20초)]
https://band.us/band/79549191/post/22033
■ 선관위의 부정선거(선거조작)의 배후는 중국 공산당!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11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