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4.20-21.울릉도 일주라이딩. 4.
21일 2일차라이딩. 천부출발- 송곳산 –태풍감- 수충교- 사동항여객터미널. 25.52km코스이다.
송곳산.
천부에서출발 송곳산이 바로눈앞에 보입니다.송곳산 앞에는 울라라는 카페도있고 성불사절도 보이며 코스모스호텔도 있네요.
이곳 카페 울라는 코스모스 호텔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쉽기도 하고 꽤 높은 곳에 있어서올라가는길은 너무경사가 심해서 자동차는 쉽지만 자전거로는 엄청 힘듭니다.
하지만 귀여운 고릴라 마스코트가 있어서 사진을 담기도 좋으니 뷰와 더불어서 사진담으면서즐기고 싶어서 힘들게 올라가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송곳산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고, 게다가 이렇게 멋진 링도 볼수 있었는데 보는 각도에 따라서 코끼리 바위와 작은 구멍사이로 아름다운 모습을 볼수 있다는 것~!!
그러니 앉아서 그 모습을 보면서 사진을 담아도 좋고 이렇게 링 사이로 코끼리 바위를 봐도 좋고..그리고 이렇게 송곳산과 울라를 함께 볼수 있는 곳. 오늘날씨까지 좋으니 신나게 즐기고 갑니다.
울릉도 해안도로 자전거 여행의 또 하나의 매력은 특이하게 생긴 기암괴석들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해안도로 라이딩을 하다보면 구간마다 삼선암, 코끼리바위, 거북바위 등 화산암벽의 절경이 하나씩 눈에 들어온다.
첫댓글 그새 조형물들이 마니도 생겼네요. 무사히 일주하시고 인증사진 올려주신거 잘 바습니다 16년 전에 저는 직장 동료분들과 반주(일주가 아니고)만 라이딩을 했지요
그때는 순환도로가 없어서 반 정도 갔다가 올때는 버스로 와어요
도동항에서 생활자전거 빌려서
동해에서 타고 2박 3일 독도도 구경하고 귀가 했습니다. 울릉도 일주라이딩 감축합니다
우리클럽에서도 2009년에 울릉도 다녀왔는데.
일주를못해서 아쉬움이남아서 이번에 마눌님이랑 1박2일로 다녀왔어요.
강릉이나 동해에서 출발하면 좋지만 자전거를 안실어준다고~~
후포항에서 출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