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금 황가네 식구들과 영적 전쟁을 하고 있고, 이 지긋지긋한 싸움도 종착역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영적전쟁을 하면서 첫 번째의 무기는 말씀과 기도입니다.
우리들은 매주 하나님 말씀을 통해 힘을 얻고, 다니엘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를 통해, 오직 하나님의 방법으로 교회를 회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무기는 세상법을 통해 저들의 손발을 묶는 것입니다.
스스로 죄를 깨닫고 돌아서지 못하는 무리들에게는, 사회법을 통해 격리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사회법을 통해 저들을 압박하고 있는데, 얼마나 무서운지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것입니다.
영적싸움의 세 번째 무기는, 글을 통해 저들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우리 성도님들이 유념할 것은 지금 강사모 카페는 저들과 영적전투를 하는 곳이지, 유익한 글을 읽고 영의 양식을 얻는 곳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글을 쓰는 의미는 너무나 자명합니다.
지금도 황가네 식구들을 거짓에 늪에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성도들의 눈과 귀를 막고 사실을 호도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저들도 한때는 우리와 함께 했던 성도들입니다. 그러므로 첫 번째의 글은 저들이 더 이상 악의 구덩이에서 허덕이지 않도록 권면하는 글을 쓰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두 번째는 저들이 잘 모르고 있는 내용을 명확한 사실에 근거하여 알려줌으로 인해 스스로 깨닫게 하는 것입니다.
지금 저들은 비열하게 권침으로 계속하여 카페의 글을 내리고 있지만, 우리들은 과민하게 반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권침을 한 글이 많을수록, 저들이 감추고자하는 것이 더 많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감추고자 하면 더 알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권침은 도리어 더 많은 독자를 불러오는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한 사실은 최근에 알려진 오코밸리 콘도 건은, 저들의 지도자가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아는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저들이 계속하여 권침으로 글을 내리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사실이 알려지는 것이 두렵다는 증거입니다.
첫댓글 다음주 부터 재정비리에 대한 내용들을 하나 하나 공개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숨겨졌던 비리들이 밝혀지겠지요.
다양한 글이 필요합니다. 획일적으로 재단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다양성이 있어야 합니다. 적군에게 이로운 글이 아니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들의 카페는 폐쇄적이고 확일화 된 통제된 죽은 카페입니다. 우리의 카페는 열린 카페로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카페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