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모델 제라 마리아노(Jarah Evelyn Makalapua Mariano)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 Secret)’ 스타화보를 공개 후, ‘완벽 몸매’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다.
제라 마리아노는 베트남의 강렬한 태양과 사막의 므이네에서 스타화보 촬영하던 중, 사막으로 이동하는 수백마리의 소떼들이 오아시스로 물을 마시기위해 이동 중인 광경을 목격하고 소떼와 같이 사진을 찍는 것이 좋겠다면 제안을 하기도 했다. 힘든 사막 촬영 중에도 힘든 내색없이 오히려 적극적으로 촬영을 하는 모습에 스태프 모두는 역시 프로라며 감탄을 하기도 했다.
제라 마리아노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베트남에서 직접 구입한 목걸이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줄 예정이다.
제라 마리아노 스타화보는 4월 30일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및 LG텔레콤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으며, KTF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베이비 스킨’ 이지혜, 빛나는 몸매 감상하세요
지난 4월 말 공개된 섹시 가수 이지혜 스타화보가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스타화보 팬들의 찬사를 받는 것은 맑고 깨끗한 우윳빛 피부와, 완벽한 S라인. 팬들은 “정말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휴대폰 작은 액정으로도 피부에 광채가 흐르는 게 보일 정도다”며 이지혜의 새로운 매력에 열광하고 있다.
이런 완벽한 피부로 동안을 일컫는 "베이비 페이스"에 이어 "베이비 스킨"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기획사 관계자는 “피부는 따로 관리가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했는데 이제서야 이슈가 된 점이 아쉽다”," 별도로 피부관리실을 다니지도 않는다"고 털어 놓았다.
보아, 美 대형 기획사 CAA와 에이전트 계약
가수 보아가 세계 최대 에이전시 CAA와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보아가 최근 SM엔터테인먼트의 미국 현지 법인인 SM USA를 통해 CAA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이하 한국시간) 밝혔다.
CAA도 6일 미국 현지 보도자료를 통해 “플래티넘 팝 센세이션(PLATINUM POP SENSATION) 보아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엄정화 절제된 노출 '아찔'
배우 엄정화는 과연 어디까지 변신할까. 엄정화는 영화 <인사동 스캔들>(감독 박희곤·제작쌈지아이비전영상사업단·30일 개봉)에서 거의 매 신마다 의상을 갈아 입었다.
갤러리 비문 회장 배태진을 맡은 그는 화랑가의 수준 높은 사모님들이 부러워할 패션 감각을 지닌 인물로 묘사된다. 미술계 인사는 물론 고객, 국회의원, 경찰, 방송국 관계자까지 쥐락펴락하는 여자의 면모가 패션에 드러난다.
엄정화는 배태진 역을 위해 2억원 상당의 의상을 마련했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은영 실장과 함께 숱한 여성들이 울고 갈 패션을 완성해냈다. 배태진의 패션 퍼레이드.
(제작사 제공 ·이재원기자 )
엄정화 '엷은 화장+ 단아한 머리'
팔방미인 배우 엄정화가 안방극장으로 컴백한다.
엄정화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 미니시리즈 '결혼 못하는 남자'에 여의사 '문정'역로 출연한다.
엄정화는 의사로서 안정적이고, 편안하지만 독특한 건축가 '재희'(지진희 분)을 만나면서 일상이 흔들리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엄정화는 "문정은 평소의 나의 모습과 비슷한 부분이 많다"며 "그래서 자연스럽게 진짜 엄정화를 캐릭터에 반영하려고 한다"고 말하면서 드라마 속 자신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엄정화는 엷은 화장과 단아한 머리 스타일로 스틸 촬영에 임하면서 "한 동안 강한 메이크업만 하다가 단정한 모습으로 환하게 웃으려니 어색하다"고 말했지만 헤어부터 작은 소품까지 캐릭터에 맞게 챙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엄정화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결혼 못하는 남자'는 '남자이야기' 후속으로 다음달에 첫 전파를 탄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도자기 빚는 채림
채림, 제가 빚은 도자기에요
채림이 무형문화재 한도 서광수 명장의 도움을 받아 도자기를 빚고 있다.
6일 오후 인사동 한국미술관에서 열린 '한중도자명인 100인전'개막식에서 한중도예교류 친선대사로 위촉된 배우 채림이 도자기를 빚고 있다. [연합뉴스]
리키김과 류승주의 행복한 결혼식
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 호텔에서 화촉을 밝히는 배우 리키김과 뮤지컬 배우 류승주가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서울=뉴시스】
아름다운 중국으로 오세요
▲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2층 크리스탈룸에서 'Visit China 2010' 중국관광설명회가 열린 가운데 소림사의 무예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중국에서 개최되는 2010 상하이 엑스포와 2010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차 중국국가여유국에서 주최했다. /뉴시스
제가 미스 춘향이예요!
4일 제79회 춘향제 행사의 하나로 전북 남원 광한루원에서 열린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영예의 춘향 진에 뽑힌 이수인(23.서울)양.
(남원=연합뉴스)
드라마 `녹색마차` 사랑해주세요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녹색마차' 제작보고회에서 주연배우 송선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녹색마차' 제작보고회에서 주연배우 황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녹색마차' 제작보고회에서 주연배우 송선미와 정성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녹색마차' 제작보고회에서 주연배우 류태준과 황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녹색마차'는 원수와 결혼한 여자의 복수 이야기로 오는 11일 아침 8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한국아이닷컴 이혜영 기자
한지민, CF에서 깜찍한 목욕신
한지민, CF에서 깜찍한 목욕신
'오늘밤 그대를 유혹할래…'
▲ 4일 오후 서울 시청광장에서 열린 팔색무도회에서 뮤지컬 시카고 팀이 공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댄스로 유혹하는 레이싱 모델들
▲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열린 서울오토살롱 레이싱모델 익스트림 포토 페스티벌에 참가한 레이싱모델이 화려한 쇼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우크라이나로 오세요~
우크라이나 가수겸 전 국회의원인 루슬라나 리치츠코가 6일 오후 서울 한국국제교류재단 문화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의 인기 스타들을 우크라이나에 초정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린신루 서울특별시 홍보대사 위촉식
6일 오후 서울시청 간부회의실에서 열린 중화권 여배우 '린신루'의 서울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이 린신루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배우 린신루는 중화권 대표 여배우로서 이번 방문을 통해 서울의 대표 문화축제인 '2009 하이서울페스티벌 봄축제'에 참여, 중화권 매체를 통해 세계적으로 서울을 알릴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서울시장상 받은 방송인 한성주
7일 오전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희망2009 따뜻한 겨울 보내기 사업(이하 따겨사업) 유공자 표창 및 평가회'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방송인 한성주(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바이에른 던들’ 입고~
5일(현지 시간) 독일 발트의 Kirchberg에서 코시마 셸딩(왼쪽)과 모니카 카플이 전통 바이에른 던들(Bavarian Dirndl) 의상을 입고 말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자이너 힐데가르트 베르그바우어는 여성들을 위한 던들 드레스뿐만 아니라 애완동물과 말을 위한 던들 의상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트 쿠튀르 컬렉션
지난 6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아우디 패션 페스티벌' 에서 2009 오트 쿠튀르 봄/여름 컬렉션이 열렸다. 늘씬한 모델들은 디자이너 크리스찬 라크르와(Christian Marie Marc Lacroix) 의 의상을 입고 당당한 포즈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싱가포르=로이터>
2009 미스인도, '자신을 죽음으로 내몰았던 친부에게 복수'
▲ 2009년 미스 인도에 선발된 푸자 쵸프라(Pooja Chopra)는 태어난 지 20일 만에 죽을지도 모를 운명이었다.
인도 에서는 아직도 남존여비 사상이 강하게 남아있다. 예를 들면 여성이 결혼을 하게 될 때에는 신랑 집에 지참금을 가지고 가야 할 정도. 이 문제로 지역에 따라서는 여아의 저 출산율이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다.
푸자의 집도 예외는 아니었다. 딸을 낳게 된 그녀의 어머니는 남편으로부터 '아기를 버릴 것인지, 이혼을 할 것인지' 양자택일을 강요 받았다. 어머니는 결국 집을 나와 홀로 아기를 키우는 길을 선택했다.
그로부터, 23년이 지난 후 인도 최고의 미녀로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된 푸자는 "나에게 있어서 아버지의 존재는 없다" 라며 "자신의 어머니를 고통스럽게 한 인도의 남존여비 사상에 반대하는 상징이 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미스 캘리포니아, 이번엔 누드사진 구설수
▲ 미스 USA대회 당시 동성결혼 논란을 불러온 미스 캘리포니아 출신 캐리 프리진(Carrie Prejean·21)이 가슴성형설에 휩싸인데 이어 이번에는 또다시 누드사진으로 도마에 올랐다. 프리진은 바로 성명을 내 문제의 사진은 모델로서 포즈를 취한 것이며 앞으로 동성결혼 반대운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84년 베네사 윌리엄스는 펜트하우스 잡지에 실린 누드 사진 탓에 미스 아메리카 왕관을 반납한 적이 있었다.
(사진출처=사진을 공개한 thedirty.com 캡쳐) /조선닷컴 미디어 1팀
‘천사와 악마’의 아예렛 주러
3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로마의 천사의 성(Castel Sant'Angelo)에서 ‘천사와 악마(Angels & Demons)’의 배우 아예렛 주러(이스라엘)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바티칸에서 조금 떨어진 극장에서 ‘천사와 악마’ 시사회가 열렸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아예렛 주러&이완 맥그리거
붉은 드레스를 입은 제시카 비엘
배우 제시카 비엘이 디자이너 윌리엄 래스트의 의상을 입고 4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오브 아트 코스튬 인스티튜트 갈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칼라 구기노의 환한 웃음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 母女
아예렛 주러의 당당한 포즈
마리 매트린, 할리우드의 별이 되다!
6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올린 배우 마리 매트린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력장애를 앓고 있는 매트린은 1987년 영화 ‘작은 신의 아이들(Children of a Lesser God)’로 아카데미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머라이어 캐리, 120억원 저택 구입…"결혼 1주년 기념, 통큰 씀씀이 과시"
[스포츠서울닷컴 | 나지연기자]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가 결혼 1주년을 기념해 120억원에 이르는 대저택을 구입했다.
5일(한국시간) 할리우드 연예사이트 '스타펄스닷컴'은 "캐리가 연하의 남편인 배우 닉 캐논과의 결혼 1주년을 맞아 고급 맨션을 구매했다. 가격은 950만 달러(한화 약 120억원)로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캐리와 캐논은 결혼 기념일에 맞춰 집을 사기 위해 약 3개월 전부터 준비해왔다. 최고급 부동산을 통해 가격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여러 집을 봐왔다. 그러다 1주년이던 지난 달 30일 적당한 집을 발견했고 곧바로 계약했다.
중국 최고미녀 린즈링의 재벌 애인, 결혼설 대처방식은?
[뉴스엔 배선영 기자]
중화권 최고 미녀 배우 린즈링(林志玲,35)과 대만의 재벌 3세 치우스지에(邱士楷,36)의 결혼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을까?
지난 4월 치우스지에가 한 방송에 출연해 "빠르면 올해 하반기쯤 린즈링과 결혼할 생각이며, 결혼 직후 곧 아이를 가질 것이다"고 말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이 결혼설과 관련해 5월 6일(현지시간) 중화권 언론은 "치우스지에가 중국 양안(대륙과 대만) 기업가들과의 공식 모임에 참석했고 당시 기자들이 린즈링과의 결혼에 대한 질문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 언론은 "결혼과 관련한 질문에 치우스지에는 직접적인 대답을 회피했지만 '부모가 빠른 시일내에 결혼을 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Rachel Hunter
Rachel Hunter
Stephanie Seymour
비너스 윌리엄스의 완벽한 각선미
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로마 마스터스 테니스 대회’ 여자단식에서 비너스 윌리엄스(미국)가 안나 차크베타제(러시아)와의 경기 도중 몸을 숙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로마 마스터스 테니스 대회’ 여자단식에서 비너스 윌리엄스(미국)가 안나 차크베타제(러시아)의 공을 받아넘기고 있다.
머리를 휘날리며~
5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로마 마스터스 테니스 대회’ 여자단식에서 히셀라 둘코(아르헨티나)가 옐레나 얀코비치(세르비아)를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비너스! 내 서브를 받아라!’
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로마 마스터스 테니스 대회’ 여자단식에서 안나 차크베타제(러시아)가 비너스 윌리엄스(미국)를 상대로 서브를 넣고 있다.
디나라 사피나, ‘아…힘들다…’
5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로마 마스터스 테니스 대회’ 여자단식에서 디나라 사피나(러시아)가 비르지니 라자노(프랑스)와의 경기 도중 코트에 넘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