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마력의911과 550에서560마력의 가야르도는 차이가 확연햏다 가속감 안쥐어짜도 울어대는 뒷통수의 아웃백10마리들의 한우는 간지나네욥 코너링 제로백 배기음 넘 좋구 역시 명불허전 람보르기니 시승기들마다 가야는 불편하다는 평이 잇엇는데 그렇게 불편하지두 않네욥 아쉬운점이 블루투스연동 네비미장착 아우디mmi로 sd카드기본 이런거는 엠피거치하구 네비따로달고 허드달고 태블릿 달구 하면 되겟네용 일단 더 타보구 디테일하게 올려보겠습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직선의미학 자연흡기10기통 560마력
강력한파워
일단 제로백은 3초대로 강한 가속감 오토모드로 드라이빙 할경우 의외로 카레라4s보다 약간 더 둔탁한정도 발볼이 꽉차는 핏한승차감 그외에 불편헌시야 후진힘들고 그냥 짜증이바이데스 블투도 잘안되고 음악usb꼿는것두 불편 네비 역시 마찬가지 그러나 이모든것은 람보라는 브랜드네이밍으로 덮는것 가능
장점
1. 강력한성능 500마력대의 슈퍼카의 세계 가속 코너링 등뒤로 울리는 멋진 한우10마리 소울음창법배기음
2. 극단적인 이질적인 직선디자인 포람페중 시선집중 상타치
3. 의외로 편안한 시트편안함 여기에 방석과쿠션 허리지지대 깔면 완전괴안음
4. 일단포르쉐911라인과는 전혀틀린 스포츠카와 슈퍼카의 차이를 알려주는 모든것 외관부터 성능 그리고 의외로 이탈리아차는 내구성이 약간어설프타 카더라 직접 만져보니 멀티미디어 버튼이나 가죽 휠 도장상태 굿드
5. 그냥 최고의 하차감
단점
1. 일단 계속 말한대로 멀티시스템부제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usb커넥트 이런것은 태블릿 엠피플레이어 허드로 해결가능
2. 전폭과 내부에서 운전시야 특히 후방과 좌우시야각 진짜 불편 후방필수 센서필수 차운전석에 앉엇을떼 카레라보다 더 깊게 들어간 시트엉덩이각도 키가 크면 더 좋음
3. 연비 이건 람보타는것 치고 논외지만 일단 시내주행으로 막히는경우 더더육 그럼 3에서4정도
4. 유지비 메인터넌스 모든게 포르쉐의 평균 2.5배에서3배 운전성향과 오떻게 오너가 드라이빙 하느냐에 다름
5. 일단 모든게 다 돈돈돈 그러나 람보마크보고 흐뭇할수잇는 긍정적인 마인드필수
ps.결론 그냥 죽임 포르쉐911카레라4s 가 최고엿는데 그걸 또 넘어선 가야르도
내인생최고의 슈퍼카
첫댓글 완전완전 멋진차죠 ^^
굿뜨
8000rpm은 레드존도 아니군요 ^^
가야르도는 사랑
람보 잠깐 타보셔서 아직 못느끼시는듯요.
까레라가아닌 터보s랑 비교하셔야죠.
지인들 람보 페라리 갔다가 결국은 포르쉐로 돌아오더군요.
글쿤욥 그래두 람보뿐이네요 ㅋㅋㅋ 꼿혓습니닥 그냥 막연히
멋저브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