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거대한 걸프 오일 터미널 건설 계획
https://greatgameindia.com/us-gulf-oil-terminal/
미 교통부 산하 해양국은 거대한 걸프 석유 터미널을
화석 연료 사용과 탄소 배출에 대한 대통령의 이전 발언에도 불구하고 Biden 행정부는 텍사스에서 떨어진 멕시코만에 새로운 원유 항구 건설 계획을 신중하게 승인했습니다.
제안된 4개의 연안 석유 수출 터미널 중 하나인 Enterprise의 Sea Port Oil Terminal의 제안( 아래 PDF )은 월요일 교통부 해양국(MARAD)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신청서에 따르면 항구는 텍사스 주 프리포트 해안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일일 원유 수출 능력을 200만 배럴 늘리고 480만 배럴의 저장 능력을 갖추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Biden의 불리한 국내 에너지 정책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에너지 비용이 증가하는 가운데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MARAD의 94페이지 결정에 따르면 승인 이유는 항구의 개발 및 운영이 "국익에 부합하고 다른 정책 목표 및 목표와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미 행정부는 "항구 건설과 운영은 이 프로젝트가 고용, 경제 성장, 미국 에너지 기반 시설의 탄력성과 안보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국익에 부합한다"고 썼다. "항구는 시장 혼란이 발생할 경우 미국 동맹국에 신뢰할 수 있는 원유 공급원을 제공하고 미국 국내 시장의 원유 가용성 및 비용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것입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화석 연료는 다른 국가에서 사용하기 위해 항구를 통해 수출될 것입니다.
계획된 석유 터미널에 대한 항의
2019년 11월 22일 텍사스 주 러빙 카운티의 퍼미안 분지에서 원유 펌프 잭 뒤의 태양.
결정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현재 Enterprise Crude Houston이 운영하는 휴스턴 터미널을 확장하고 30년 동안 62개의 영구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신청서에 따르면 1,400개의 임시 건설 일자리도 생산될 것이며 대부분의 노동력은 이미 근로자가 있는 텍사스와 루이지애나의 노동 풀에서 나옵니다.
MARAD는 7월에 발표된 890페이지 분량의 영향 성명서에서 SPOT에서 처리된 석유가 연간 온실 가스 배출량 중 2억 330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킬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지난 10월 자체 승인하면서 “환경보호를 위한 사업에 환경정의와 기후변화 문제가 포함되도록 더 강조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텍사스 트리뷴 에 따르면 얼마 지나지 않아 걸프 해안에서 시위가 일어났다 . 일부 활동가들은 이번 결정을 비판하며 조 바이든 대통령이 재임 기간 동안 기후 변화와 재생 에너지에 대한 인센티브와 같은 문제에 우선 순위를 두었다는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현대 세계는 미국이 에너지의 2/3를 얻는 화석 연료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Biden은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50%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복원해 하루 80만 배럴의 원유를 들여올 예정이었던 키스톤 파이프라인을 폐기했다.
많은 공화당 지도자들은 그의 행동이 높은 가격과 에너지 부족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절정의 위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1년 11월 2일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 유엔 기후 변화 회의 세계 지도자 정상 회의의 일환으로 회의 중 무대에서 연설합니다.
이런 일이 있었지만, 그린피스는 새로운 석유 터미널을 건설하기로 한 바이든 행정부의 선택을 재빨리 비판하면서 “매년 3억 톤 이상의 탄소를 배출하여 텍사스의 브라조리아와 해리스 카운티의 공기와 물을 오염시키고 심각한 건강을 야기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곳에 사는 모든 사람을 위협합니다.”
"바이든 대통령과 [교통부] 피트 부티지지 장관이 COP27에서 증가하는 기후 야망에 대해 전 세계에 강의한 직후 추가 석유 수출 터미널을 승인하여 세계 최대 탄소 폭탄의 도화선을 단축한 것은 최고의 위선입니다." 추가했습니다.
오일 체인지 인터내셔널(Oil Change International)의 미국 프로그램 매니저인 콜린 리스(Collin Rees) 는 “이번 승인은 COP27이 이론적으로 모든 화석 연료의 단계적 폐지를 옹호하는 미국과 함께 마무리된 지 며칠 만에 특히 음치처럼 보입니다 .
미국 경제는 Biden의 반(反)화석 연료 정책의 결과로 연간 1,000억 달러의 손실을 겪고 있다고 위원회(Committee to Unleash Prosperity)의 최근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전 대통령의 정책 하에서 미국은 하루에 200만~300만 배럴의 석유를 더 생산하고 200~250억 입방피트의 천연가스를 더 생산할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Sea Port Oil Terminal의 승인으로 대형 원유 운반선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장기간 적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석유 운송 비용을 낮추고 선박 사고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해양청 대변인은 텍사스 트리뷴 에 보낸 성명 에서 "현재 사용되는 시설과 프로세스와 비교할 때 이 프로젝트는 석유 수출을 위한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만들 것이며 미국 에너지 안보를 촉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에서 MARAD 대변인은 조직이 "미국 해안 경비대와 협력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국 및 기타 연방, 주 및 지역 기관과 협의하여 최근 조건부 결정 기록을 발행했습니다. SPOT 터미널 서비스 LLC(SPOT)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심해 항만 시설을 소유, 건설, 운영 및 폐기합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시설 및 프로세스와 비교할 때 이 프로젝트는 석유 수출을 위한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만들 것이며 국가가 더 깨끗한 에너지 미래를 향해 노력함에 따라 미국 에너지 안보를 촉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건설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SPOT은 건설을 시작하기 전에 ROD에 설명된 모든 주 및 연방 허가, 완화 및 관련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아래에 제공된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