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골이 분쇄골절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엑스레이에 화살표에 쇄골이 부러진것이 이렇게 보여야 한다고!
몰라서 못내놓으면 컨닝을 하셔!
허위진단서에 적힌 저 병명의 저런 3가지의 엑스레이 셈풀보고 내 노시오!
첫째와 두번째그림 노란 동그라미속에 딱 부러진 쇄골 보이지요? 그런 것 내노시오!
둘째; 화살표 세개가 집중 공격한 그곳이 골절된 증거입니다.
그것 올려놓고 보면서 수술을 하는 것이지요.
당신들이 상해진단서는 진정한 것이라고 이런것 있다고 유죄판결하였으니 이것 엑스레이 내노시오!

8
주 좌측쇄골분쇄골절등등의 병명이라면 최종진단서 라면
엑스레이에 부러진 증거가 존재해야 최종진단서이고 상대방 형사처벌대상이 됩니다.
.허위진단서 발급자, 진단서 작성의사, 유죄판결한 검사, 판사여! .....
....... 골절이라는 병명이 붙은 상해진단서 라면.....
이렇게 세개의 사진처럼 뼈가 부러진 확실한 엑스레이에 아래 그림처럼 세개의 화살표 로 표시 부분이 부러진 곳이라는 눈으로 보이는것!
부존재면 허위진단서인거 맞지요?......

.................... 그런데 2007.3.23. 9;40;
그는 상해없는 사람이라는 것이 초동 경찰수사보고서에 증명되어 있어 4.16. 조사보고서가 있는것을 알면서도 깜쪽같이 속일것을 마음먹고, 허위증거를 수없이 만든것입니다.
.......... 2007.3.23. 9;40; 상해없었던 사람이 허위진단서를 만든 것입니다.

그날 2007.3.23. 9;40; 부터 이 교통사고보고서가 발급된 2007.4,16까지
경찰서에서 발급한 조사보고서 상에 아래 증거와 같이
"상해없음"이었기 때문에,
8주 쇄골분쇄골절 상해진단서는 허위, 가짜진단서였슴이 증명된것임에도
위 교통사고보고서를 감히 그 누가 밝혀 낼수있겠나?
아무도 교통사고보고1 한장을 못 찾아내지! 절대 못 밝히겠지, 영원히 비밀로 되겠지! ............절대로 못바꾼다! 대통령이라도 못 밝힌다고 큰소리 치던게....

...................................허위진단서 끊은 자는 2007.3.23. 9;40; 부터
이 교통사고보고서가 발급된 2007.4,16까지 상해없음이 경찰서에서 증명해 준고로 ....허위진단서 임을 증명했습니다.
.............그러기에 부러진 엑스레인 본래 있을수가 없는 것임에도 수십장의 가짜 엑스레이들을 법정에 제울하여 허위진단서를 행사하여 타인을 구속시키고 유죄판결하여 위해하는 것이 그들의 상습수단입니다. ........
.
위 그림에서 "상해없음" 이라는 증거로
8주 좌측쇄골분쇄골절등등의 병명이 모두 증거없는 것이고, 상해없던 사람이 어떻게 뼈가 첫번째 그림의 엑스레이처럼 뚝 부러진 엑스레이를 만들수가 있겠는지요?
그래서 결국은 허위, 가짜진단서임이 증명될수밖에 없습니다.
8주 좌측쇄골분쇄골절등등의 엄청난 병명은 2006.2.1. 그의 과거 병력에 그대로 있었던 기왕증이 었을뿐이었고 1년후 또 그걸 써먹기 위해 지나기는 차를 위협운전하여 45도로 가로막고 경찰이 흠집조작사건 만들어 폭력계로 넘겨 사건뒤집기한 것이 탄로 났지요..

위 임상적추정에 표기된 것이고,
분쇄골절등의 아래 4건의 병명은 전부 증거는 없는 임상적추정으로 가짜였음.
1, 좌측쇄골원위부분쇄골절,
2, 좌측견관절 오구 쇄골인대파열
3, 찰과상및 좌상( 좌측관골부)
4, 촬과상및 염좌(좌측슬관절부)
길거리에서 이런 악연 뛰어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이글을 읽으신 후에는 절대로 이렇게 당하시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2007.3,23, 9;40.부터의 교통사고보고서의 실황조사서가 2007.4.16. 발급된것)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