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3번째 시즌으로 찾아온 Gaspard Ulliel입니다.
지난 시즌은 유럽대항전 진출로 인해서 바쁜 시즌을 보냈는데 올 시즌은 국내대회만 치르면 되기 때문에...
쫌 심심한 시즌이 될듯 합니다.
그럼 3번째 시즌 Start!!!
여름 이적시장이 본격적으로 시장되기전에 대망의 2014 브라질 월드컵이 개최되었습니다.
저희 팀 스완지 멤버중에선 미셀 봄, 블라드미르 바이스, 모르시로 빅토리노 이 세 선수가
각 모국의 대표팀 월드컵 멤버로 선발 되었네요 ㅋㅋ
2014 브라질 월드컵의 결과 입니다.
역시나 스페인의 강세가 대단하군요 ㅋ 결승전에서 개최국인 브라질을 무려 4-1로 격파하고
대회 2연패에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드림팀 멤버입니다.
주전 대부분 월드컵 우승국인 스페인 선수들로 짜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팀에서 뛰고 있는 블라디미르 바이스가 서브멤버로 드림팀 멤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을 여름이적 시장을 시작하기전 샤흐타르에서 영입제의가 왔었습니다.
스완지의 2배가 넘는 이적료에 혹하긴 했으나
그래도 빅리그에서 감독을 하는게 더 재밌는지라 사뿐히 거절을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여름이적시장 얘기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번시즌시작전 구단주는 저한테 340억원의 이적자금과 주급11억원의 이적예산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을 영입하기에는 급료예산이 부족하기 때문에 실제 이적료는 한 200억원 정도 되겠네요 ㅜㅜ
어서 빨리 구단을 유럽대항전에 꾸준히 출전하는 팀으로 만들어서 재정을 키워나가야 겠습니다.
이건 시즌 시작정 언론의 스완지 예상 순위입니다.
지난시즌에는 9위를 했었는데 올 시즌엔 11위로 떨어졌네요 ㅜㅜ
다음시즌 예상 순위가 올라가도록 이번시즌 분발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여름 이적시장 결과입니다.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유망주 중심의 영입을 하였습니다.
영입된 선수들은 아래에서 다시 얘기 하도록 하고요 방출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지난 시즌 저희팀에서 로테이션으로 활약했던
티엔달리, 케미 아우거스틴, Aranguiz, 바틀리, 네이션 다이어, 파비우 산토스를 다 방출했습니다.
각자 개인적인 활약을 괜찮았으나 이제 많아진 나이 때문에 방출하였습니다.
다만 다이어나 아우거스틴 Aranguiz는 잦은 부상에 따른 기량저하로 방출을 하게 되었네요
다른팀에가서 좋은 활약을 펼치길 기대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 드릴선수는 브뢴비에서 17억원에 영입한 덴마크 유망주 알렉스 크리스텐센 입니다.
이 선수는 제가 영입한건 아니고 단장이 물어왔는데 코칭스태프의 기대대로 쑥쑥크길 바랍니다.
나중 하비 마르퀘즈의 장기적인 대체선수 입니다.
2번째로 소개드릴 선수는 코스타리카 출신의 브라이언 오비에도 입니다.
지난시즌 강등된 사우스햄튼에서 44억원에 영입을 하였습니다 이번시즌 팀에서 이적한 파비우 산토스의 대체자원으로
닐 테일러의 로테이션 멤버로 활약한 예정입니다.
3번째로 소개드릴 선수는 아주 유명한 선수이죠 바로 에릭 토레스 입니다.
이선수는 무려 자유계약으로 영입을 하였습니다. 공미나 스트라이커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고 있으며
얼른 커서 저희 팀의 핵심멤버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선수도 역시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헤르난 베르델로 입니다.
리온 브리튼의 로테이션 멤버로 영입하였지만 현재 또 다른 유망주인 브루노 주클리니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서
아마 제3의 옵션으로 활약할 듯 하네요..
스쿼드 멤버 그 이상은 안 사용할거 같습니다.
파르마에서 75억원에 영입한 이샥? 아이쟉? 벨포딜입니다.
이 선수도 역시 여러분들 다들 아실만한 선수입니다. 저도 FM2010 ~ 2011까지 유용하게 사용했던 선수라서
영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시즌부터 아드밀손과 콤비를 이루어서 주전으로 활약한 예정입니다.
이번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튼햄에서 방출명단에 오르게 되어서 저희 팀에 107.5억원에 영입한 제이크 리버모어 입니다.
FM시작할때 부터 여겨보고 있던 선수인데 방출명단에 뜨자마자 바로 영입하였습니다.
이번시즌 미들에서 볼 위닝 미들로 활약할 예정이면 첫 시즌부터 주전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또 저희 팀에 얼마 없는 잉글산 선수네요 ㅋㅋㅋ
이 선수도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Jano 입니다.
이 선수도 다들 아시는 유망주 라고 생각됩니다. 올시즌은 아마 로테이션 멤버로 활약할 듯 하며
미레엔 에릭토레스 로테이션 멤버로 쭉 기용할 생각입니다. 또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어서
아마 향후 여러 포지션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선수 역시 캉에서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Lenny Nangis 입니다.
네이션 다이어가 방출된 이유중의 하나 입니다. 왼쪽 윙에서 뛸 수 있는 유망주며
이번시즌은 몬테로의 백업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얼른 커서 좋은 멤버가 되길 바랍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의 가장 큰 돈을 들여서 영입한 네데니얼 클라인 선수입니다.
무려 사우스햄튼에 275억원을 지급하고서야 영입을 하였습니다.
이번시즌은 오른쪽에서 윙백으로 주전으로 뛸 예정입니다.
하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예기하자면 원래 소쇼에서 세바스티앙 코르치나를 영입할려 했으나
마르세유에서 먼저 영입하는 바람에 차선인 네데니얼 클라인을 영입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스완지로 한 이후 최고의 영입액을 사용한 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은 아주 만족할만한 영입이었습니다.
여름 이적시장을 성공적으로 보낸만큼 올시즌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전반기 성적과 겨울이적시장의 결과와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셧구요 그럼 모두들 즐에펨 하세요^^
첫댓글 잘보고갑니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