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까지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모두 지킵니다. 이 중에서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 그리스도가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을 약속한 절기입니다. 성경과 초대교회의 본을 따라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곳은 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이번 하나님의교회 설립 60주년을 맞이해 80차 해외성도방문단으로 무용가, 배우, 첼로·바이올린·트럼펫 연주자 등 문화예술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120여명의 외국인들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10월 중순부터 미국, 몽골, 일본 등지에서 방한한 이들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제80차 해외성도방문단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립 60주년을 기념해 ‘K-가스펠(복음)’의 본산지 한국에서 지구촌의 평화와 행복을 응원하고자 모인 것인데요, 지난 7월부터 페루, 미국, 한국에서 개최된 60주년 기념 ‘희망콘서트’에 이어 이달 말 글로벌 문화행사를 통해 한국 전통 무용과 부채춤, 각국의 특색 있는 연주와 노래, 전통 악극, 오케스트라 연주와 합창 등을 펼치며 존중과 포용, 화합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하나님의교회 설립 60주년과 더불어 80차 해외방문단이 함께해서 더 뜻깊은 시간이 되셨겠어요. 풍성한 성령축복 많이 받으세요.
80차 해외성도방문단님들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천국복음을 힘차게 전해주세요~
하나님의 사랑의 절기로 많은 축복을 주시고 하나님의교회 60주년과 80차 해외방문단 방한의 축복까지 더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제 80차 해외성도방문단 환영합니다
이번에는 문화 예술전문가들이 많이 들어오셨는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성경 예언따라 움직이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방한한 해외성도방문단 모두가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가겠네요 :)
한순간 한순간 기쁘고 설레이는 추억들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설립 60주년에 80차 해외성도 방문단의 방문이 더 뜻깊은 시간이 되겠네요
환영합니다 ^^
하루가 천년같은 하루를 보내실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해외방문단의 규모는 점점 커지는 것 같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가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