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섭리를 하시는 분들께(영진님 영적 역사를 주장하시는 분들 중심)
요즘 영적 역사나 영적 메시지로 섭리를 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그런데 가만히 지켜보면 영적 섭리를 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자기 영계가 중심이라고 자기들의 말을 들어야만 하나님의 섭리가 온전히 이루어질 거라고 주장하시는 것 같습니다.
지상 섭리는 하나님이 세운 실체 중심을 통해 하십니다.
지상 실체 세계의 섭리는 절대 영계가 주체가 될 수가 없습니다. 이 땅에서 실체 육신을 쓴 중심을 세워서 하십니다.
혹자는 영계가 주체이고 지상은 영계의 그림자 세계와 같은 대상 세계이니 영계가 주체가 되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기도 합니다.(원리강론 63쪽)
그것은 영계(영인체)와 육계(육신)의 관계가 그렇다는 원리입니다.
예수님이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라고 한 것도 모든 섭리는 지상에서 먼저 이루어져야 함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원리강론 68쪽)
영인체는 육신을 터로 하여 완성하는 것이 창조원리입니다.(원리강론 65쪽, 68쪽)
지상 섭리를 하는데 영계를 내세워 할 수 있으면 부활하신 예수님을 통해 섭리를 하시면 되지 굳이 아버님이 재림주님으로 오실 이유가 없지요.
그런데 영적인 세력이 지상을 주관하면 이는 창조원리 위배입니다.
지상의 섭리는 어디까지나 지상의 육신 쓴 실체를 통해 하셔야 하는 것이 창조원리입니다.
하나님이 이 땅에 아담 해와를 창조하여 섭리하게 하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또한 아버님도 영계 가신 후 당신이 세워 놓으신 대신자 상속자를 통해 섭리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아버님의 성령도 어디까지나 2대 왕님의 섭리에 협조하시기 위한 역사 이상 하시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올바른 성령 역사는 어디까지나 지상에 세워진 섭리의 중심에 협조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지지 그 중심을 무시하고 자기가 최고니 나를 따르라고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영진님의 영적 역사를 주장하시는 분들은 영진님이 영적 섭리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줄기차게 주장하십니다.
그렇다면 먼저 진짜 영진님이 역사하시는지 그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영적 역사는 우리가 볼 수 없기 때문에 여러 검증을 통해 영진님이 실제로 역사하시는지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영들은 권위 있는 자의 이름으로 탈을 쓰고 얼마든지 역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것도 확인하지 않고 무조건 영진님 역사라고 맹종하여 영진님의 말씀을 믿고 따라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왕님은 절대 영적 역사에 주관을 받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영계 메시지와 영적 역사는 참고 사항이지 그 영계 메시지와 영적 역사에 주관을 받게 되면 이는 바로 우상을 섬기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왜냐 하면 왕님 이외의 나를 주관하는 존재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우상 숭배란 하나님 외에 다른 존재를 섬기고 그의 주관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니 이 시대에 하나님과 아버님이 세워 주신 아버님의 대신자 상속자이신 왕중 왕, 2대 왕님 외에 나를 주관하는 자를 두고 있다는 것은 우상 숭배로 직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왕님의 주관권 안에 거하기 위해서는 왕님이 주신 말씀으로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영적 역사를 주장하시는 분들은 왕님을 따른다고 하면서도 왕님 말씀보다 영적 역사를 하는 영인의 말씀을 우선시 합니다.
자기들에게 역사하는 영인의 말씀을 중심으로 살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는 영계에 간 영인이 지상인을 주관하게 하는 우를 범하여 그 역사하는 영인이 우상의 주체가 되게 만들어버립니다.
예를 들어 영진님이 역사한다고 하면서 영진님의 지시를 받고 그 명령에 따라 살아라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왕님의 주관을 받아야 할 우리가 엉뚱한 영진님 영의 주관을 받는 입장에 서게 됩니다.
역사하는 영이 정말 영진님이시라면 절대 그렇게 지시하시지 않을 것이며 만약 진짜 영진님의 영이 그렇게 지시하신다면 이는 영진님 영이 왕권에 대한 역 주관의 길을 가는 것이어서 적그리스도가 됩니다.
지상에 계신 국진님과 현진님을 비교해 판단하시면 쉬이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진님은 아버님이 세워 주신 왕님을 무시하고 자기가 중심이 되어 섭리를 한다고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국진님은 언제나 왕님을 중심에 세우고 섭리를 하시기 때문에 복귀된 가인, 우리의 롤 모델이 되고 계신 것입니다.
그런데 영진님 역사를 따르는 분들은 2대 왕님을 따른다고 하지만 2대 왕님과 뜻을 달리하고 독단적인 행보를 합니다.
이는 두 주인을 섬기는 우를 범하여 우상 숭배의 길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영진님으로 하여금 현진님과 같은 행보를 하시게 부추기는 결과밖에 되지 않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진짜 영진님이시고 아버님의 섭리에 절대 순종하신다면 절대 그런 행보를 하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국진님처럼 2대 왕님을 중심에 세우고 섭리하시는 영진님을 원하지, 2대 왕님과 별도의 섭리를 하는 영진님은 믿을 필요도 없고, 믿고 따르면 우상 숭배와 직결되고 반 섭리적인 행보가 됨으로 경계해야 하는 것입니다.
결론은 영진님 역사라고 하는 분들은 십중팔구 가짜, 즉 영진님의 이름을 도용하는 어떤 영인의 주관을 받고 있을뿐입니다.
그 행동하는 것을 보고 원리적으로 분석을 해보면 쉬이 판단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내가 영진님이다고 역사하는 분이 벌써 5-6명이나 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영인이 육신 쓴 인간을 주관하려는 자체가 이미 비 원리적입니다.
영계 간 영인은 어디까지나 재림부활을 위한 지상인을 협조하는 것으로 족합니다.(원리강론 부활론 참조)
진짜 영진님이 역사를 하신다하더라도 어디까지나 영인이므로 지상 섭리의 협조자가 되어야지 지상인을 주관하려는 월권을 행사하면 이는 적그리스도가 됨을 분명히 하셔야 할 것입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아버님은 영진님의 영인체를 대신자 상속자로 세우시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아버님 당신도 2대 왕님을 무시하고 영적으로 직접 섭리하시지 않으십니다.
오직 지상에 당신이 세워 놓으신 2대 왕님을 통하여 섭리하십니다.
그러므로 진짜 영진님이고 원리적 영적 역사가 되려면 반드시 2대 왕님의 주관 하에서 행해져야 하는 것입니다.
비단 영진님의 영적 역사뿐만 아니라 모든 영적 역사나 영계 메시지가 다 그래야만 원리적이고 섭리에 부합한 것이 될 것입니다.
영적 역사를 통해 신앙의 교훈을 얻는 것은 좋지만 거기에 주관을 받게 되면 이미 우상 숭배의 길을 걷게 되고 영계의 역 주관을 받아 신앙은 실족의 길로 가기 쉬움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권유드리고 싶은 말씀은 영진님 역사보다 아버님의 성령역사를 더 갈급해 하시길 바랍니다.
보고: 무지개왕국 종족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