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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팀 몬스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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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싸이클 소개 스크랩 Honda CRF450/CRF250
오프매니아 추천 0 조회 259 10.03.22 09:26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온 세상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토크로스는,2000년에 4스트로크 엔진을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제를 개정.이래,
Honda는 환경에 좋은 4스트로크 엔진 탑재 모델을 실전 투입해, 각지의 레이스로 뛰어난 전적을 남겨 왔습니다.
 2007년 전일본 모토크로스 선수권에 대해서는, IA1클래스에서는TEAM HRC의 아츠타 타카시고선수가CRF450R로
개막전 종합 우승을 장식해, 연간 랭킹에서도 2위를 획득. IA2클래스에서는, 동일하게TEAM HRC의 히라타 스구루 선수가
CRF250R을 몰아, 제3전, 제7전에서 종합 우승으로, 연간 랭킹에서도 2위를 획득했습니다.
지금 시즌의 전일본 모토크로스 선수권에 대해서는, IA2클래스에서 히라타 스구루 선수가 포인트 랭킹1위에 붙이고 있어
챔피언의 기대가 걸려 있습니다.( 제7전 종료시점)
 지금까지Honda는, 배출 가스의 클린화, 연비의 향상등을 목표로 해, 시판차의 FI화를 추진해 왔습니다만,
이번에 모토크로스 경기 전용차 CRF450R도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이하PGM-FI)」를 탑재하는 것과 동시에,
차체를 일신. 차세대의 경기차로서 풀 모델 체인지를 실시해 대폭적인 전투력 향상을 도모했습니다.
또 CRF250R은, 엔진이나 트랜스미션, 차체 주위의 세부를 재검토하는 것으로, 전역에 건너 출력 특성과 조종성의
향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 체인지에 의해, Honda CRF시리즈가 세계의 레이스 씬에 대해 새로운 활약을 해,
새로운 평가를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종
차명·형식
전체 길이(m)
전체 폭(m)
전체 높이(m)
축거(m)
최저 지상고(m)
시트고(m)
차량 중량(kg)

 

CRF450R
혼다·PE05
2.191
0.827
1.273
1.491
0.332
0.954
106.9

엔진 종류
총배기량(cm3)
내경×행정(mm)
압축비
최고 출력(kW[PS]/rpm)
최대 토르크(N·m[kg·m]/rpm)
연료 공급 장치 형식

시동 방식

 

수냉4스트로크·OHC4밸브단기통
449.7 
96.0×62.1
12.0
41.5[56.4]/8,500
50.3[5.13]/7,000
전자식<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PGM-FI
(스로틀 보아 50mm)>
프라이머리 킥식

점화 장치 형식
연료 탱크 용량(L)
클러치 형식
변속기 형식
변속비 1속
2속
3속
4속
5속
감속비(1차/2차)
캐스터(도)
트레일량(mm)
타이어 전

브레이크 형식 전

현가 방식 전
 

 
프레임 형식
차체색

 

풀 트랜지스터식 디지털 점화
5.7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상시 서로 맞물림식5단리턴
1.800
1.470
1.235
1.050
0.909
2.739/3.692
26о52´
114.2
80/100-21 51M
120/80-19 63M
유압식 디스크
유압식 디스크
텔레스코픽식(도립식 사스)
쿠션 스트로크310mm
스윙 암식(프로 링크)

알루미늄 트윈 튜브
에크스트림렛드

 

 

 

 

 

 

 

 

 

 

 

 

 

기종
차명·형식
전체 길이(m)
전체 폭(m)
전체 높이(m)
축거(m)
최저 지상고(m)
시트고(m)
차량 중량(kg)

 

CRF250R
혼다·ME10
2.170
0.827
1.277
1.477
0.362
0.965
103.2

엔진 종류
총배기량(cm3)
내경×행정(mm)
압축비
최고 출력(kW[PS]/rpm)
최대 토르크(N·m[kg·m]/rpm)
연료 공급 장치 형식
시동 방식

 

수냉4스트로크·OHC4밸브단기통
249.4 
78.0×52.2
13.0
31.6[43.0]/11,000
29.2[2.97]/9,500
캬브레터(FCR 메인 보아40mm)
프라이머리 킥식

점화 장치 형식
연료 탱크 용량(L)
클러치 형식
변속기 형식
변속비 1속
2속
3속
4속
5속
감속비(1차/2차)
캐스터(도)
트레일량(mm)
타이어 전

브레이크 형식 전

현가 방식 전
 

 
프레임 형식
차체색

 

전자진각CDI식 디지털 점화
7.3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상시 서로 맞물림식5단리턴
2.142
1.750
1.450
1.227
1.041
3.166/3.923
27о50´
125
80/100-21 51M
100/90-19 57M
유압식 디스크
유압식 디스크
텔레스코픽식(도립식 서스)
쿠션 스트로크315mm
스윙 암식(프로 링크)

알루미늄 트윈 튜브
에크스트림렛드
(블랙 에디션(은)는 블랙)

 

 

 

 

2008연형 모델을 답습해, 프런트에는 알루미늄제 더블 피스톤 캐리퍼와 경량 컴팩트한 링크 식 마스터 실린더를,
리어에는 마스터 실린더/리저버 탱크 일체의 소형 유닛에 싱글 피스톤 캐리퍼를 장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전후 브레이크 디스크를 보다 첨예인 디자인으로 해,2008연형 모델에 비해
65g(프런트:35g, 리어:30g)의 경량화를 달성.동시에 전후 브레이크 디스크 커버의 디자인 변경과
17g(프런트:13g, 리어:4g)의 경량화도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용수철 하중량의 경감에 의해, 타이어의 노면 추종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옵션으로HRC제의CRF450R용 PGM-FI세팅 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CRF450R에는 차체 측에 PC와 접속할 수 있는
커플러를 장비.이 세팅 툴을 인스톨 한 PC와 접속하는 것으로, 라이더의 라이딩 스타일 등에 맞추어 연료 분사량이나
점화 시기의 세팅 변경을 용이하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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