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제 2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지난 2002년 제 1회 걷기대회 이후, 두번째 맞는 이번 행사는 한국어린이보호재단과 공동주최하여, 다수의 기업에서 후원하는 대규모 행사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날은 정대철 대표. 세종병원 박영관 이사장, 한국네슬레 이삼휘 대표, 알리안츠 생명의 트래블달지엘 이사, 한국 어린이보호재단의 이상대 이사장, 이배근 회장, 김창숙 후원회장(탤런트) 등 각 분야의 인사들이 참가하여 행사를 빛내주셨습니다.
가족 사랑의 힘을 모아 새생명을 살리자라는 취지로 만여명에 달하는 새생명복지회의 가족회원들이 모여 사랑 나누기에 함께하였습니다. 이날 모여진 걷기대회 참가비는 심장병 어린이를 살리고, 이웃을 돕는데 전액 사용되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은 “새생명 사랑의 가족 걷기 대회도 이제 2회를 맞이하여 가족사랑을 통한 화목한 가정 만들기와 새생명 살리기에 작게나마 기여하고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을 기쁘게 합니다. 세상을 지배하는 힘 중에 가장 큰 힘은 사랑일 것입니다”라고 축사하시며 행사의 개막을 알렸습니다.
이어 회장님은 “이 시대는 가족간에 이웃간에 더욱더 넉넉한 사랑을 나누어야 할 때입니다. 오늘 행사에 그러한 사랑을 통해 건강이 넘치는 새생명을 살리자는 슬로건을 내세웠습니다. 충만한 사랑의 빛은 분명 그늘진 곳에 희망의 빛을 비출 것이라 확신합니다.”라며, 생명의 귀중함을 강조하셨습니다.
4Km나 되는 코스에, 지칠법도 하지만 가족끼리는 화목을 다짐하고, 새생명까지 살릴 수 있다는 보람속에 시종일관 웃으며 걷기대회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첫댓글 사랑의힘은 위대하지요^^ 위러브유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