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 산책로, 현대위아 직원들이 추천하는 창원 맛집 & 산책 코스!! 게재일 : 2017/12/07
유쾌 발랄한 현대위아 직원들이 추천하는 맛집은 어디일까요?! 얼큰한 짬뽕과 바삭한 탕수육이 살아 있는 중국집 ‘연경’, 창원의 맛집 천국! 상남동에 위치한 통삼겹살 스테이크 맛집 ‘문스퀘어’ 등등! 듣기만 해도 군침이 싸악 도는 음식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현대위아의 개성만점 3인방이 향한 오늘의 행선지는?! 바로 입에서 살살 녹는 활어가 예술인 초밥집 ‘스시예담’ 입니다! 초밥으로 일본 여행의 기분을 느꼈다면, 현대위아만의 산책로를 만나 볼 차례! 현대위아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들의 조형물들이 돋보이는 이곳, 기업사랑공원을 함께 걸어볼까요?!
#점심먹고산책로#현대위아#창원맛집#짬뽕#탕수육#초밥#삼겹살#HMGTV#HMG#동영상#홍보영상
방송텍스트
내가 진지하게 너한테 할 말이 있다. 아 나 너무 배고프다. 우리 뭐 먹지? 그럴 줄 알고 내가 미리 찾아놨지 초밥은? 근데 파스타도 먹고 싶다 마. 고마해라. 마이 봤다 아이가. 근데 너무 비싼데 마! 우리가 폼이 없지 돈이 없나! 가자! 가자! 현대자동차그룹의 종합기계 산업부문 그룹사! 창원에 위치한 현대위아의 점심 시간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대위아에서 근무하고 있는 1년 차 동기 김동우 / 김수민 / 김진수입니다. 저희가 오늘은 점심 외식을 하기로 했죠? 혹시 다들 가고 싶거나 소개하고 싶은 맛집이 있으신가요? 저는 중국집 연경이요. 무엇보다 1분 거리에 있고 저희 동기들이 모이면 항상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죠. 특히 거기 짬뽕이 얼큰하고 탕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살아있는데~ 저는 창원의 맛집 천국이라고 불리는 상남동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그중에서도 문스퀘어라고 통삼겹살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구운 삼겹살을 그릴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데 스테이크처럼 썰어서 먹으면 되거든요. 근데 삼겹살 하면 냄새가 걱정이잖아요. 여기는 냄새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이것도 장점이에요. 창원 상남동에 있는 스시예담이라는 초밥집을 추천합니다. 정말 이곳은 도착하면 아~ 여기가 일본이다 하는 인테리어를 정말 잘 꾸며놨고, 초밥을 한 점 먹으면 입에서 녹아요. 정말 여러분들이 창원을 방문하시다면 스시예담을 꼭 방문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위 바위 보! 역시 제일 맛있는 초밥집! 스시예담으로 가보실까요? 가시죠! 갑시다! 현대위아의 개성만점 3인방과 함께 맛집으로 출발~! 여기가 바로 제가 추천한 스시 맛집 스시예담입니다. 여기 들어가시면 마치 일본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서울분이세요? 마 됐고. 무러 가자! 문을 여는 순간! 마치 일본의 어느 작은 식당에 온 듯 정갈함과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물~씬~ 김진수 연구원의 추천 맛집! 왠지 더욱 기대 되는데요. 점심 스시 세트 3개 주세요 예 알겠습니다! 세트 세 분 있습니다! 일본 가면 골목길에 있는 작은 식당있잖아. 심야식당 이런데 나오는 데. 그런 데 온 것 같은 느낌? 점심 시간에 잠시 나와서 일본 느낌 느끼고 가는 거네 일본 여행? 여행하는 느낌? 이 가게에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바로, 일본 유학까지 다녀온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초밥이라는 건데요. 점심시간만 잘 이용하면 이 품격 있는 메뉴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싱싱한 초밥! 먹기 전에 눈으로 한 번 맛보고~ 입으로 한 번 더! 음미하다 보면 어느새 감동이 두 배로 다가온다는데요. 나 어제 면접 진행요원 갔다 왔다 아이가. 어땠어? 와 작년 내 생각나고. 내가 긴장이 다 되는 거 있다 아이가 진짜 그렇겠다 재밌더라. 내가 뭐 된 것처럼 나도 전날 잠 안 오고 그랬는데. 감사합니다. 오순도순~ 나누는 동기들 간의 추억이야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풍성해진 점심입니다~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산책에 나선 현대위아 사우들! 이게 뭐예요? 오늘은 특별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이요? 산책로에서 현대위아를 찾아라? 현대위아를 찾으라면 아까 우리가 서 있었던 거기 말하나? 회사 산책로가 점심 먹고 산책하기 딱 좋지. 그런데 혹시 뭐 다른 데 있나? 아! 나 어딘지 알 것 같다. 가자 가자!
뭔가를 눈치챈 듯~김수민 사원이 앞장서서 동기들을 이끄는데요. 세 사람이 향한 곳은 회사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공원! 이곳을 찾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이곳은 기업사랑공원이라는 곳인데요. 창원공단 안에 있는 여러 기업들의 조형물들이 있고 여름이면 옆에 물놀이장도 생겨요. 그래서 근처 회사사람들이랑 동네 주민들이 자주 찾는 산책로입니다. 여기 있잖아! 바로 여기 있습니다! 현대위아 찾기, 미션 성공! 아 벌써 시간이 다 됐다 나 가야겠다. 내가 차 가지고 올게 형 그 차 뭐예요? 야! 타! 타도 되는 거야? 몇 인승이에요 이거? 오랜만의 나들이에 신이 난 세 사람! 아 나 못 하겠다 이거 다들, 오늘 어떠셨어요~? 신입사원들끼리 나와서 먹는 게 오랜만인데 이 시간이 정말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가졌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동기들끼리 가깝기는 하지만 사실 일상에서 보기가 쉽지 않은데 오늘 좀 기분 전환도 되고 추억이 생긴 것 같아서 전 정말 좋습니다. 오후 근무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아 더 월드~ 위아 더 챔피언~ 세계로 뻗어나가는 종합기계산업분야의 챔피언! 현대위아의 점심시간이었습니다! 안녕!!
|